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여의도 IFC몰 맛집 알로하포케 / IFC몰 혼밥 메뉴 추천

by Mighty Knowledge 2023. 4. 26.

여의도 IFC몰에 있는 알로하포케에 다녀왔어요. 

포케는 신혼여행때 하와이에서 맛있게 먹은 메뉴인데 여의도 IFC몰에도 있더라구요.

반가운 마음에 다녀왔습니다 ! 

 

직장인들 많은 IFC몰이지만 2인 테이블이 많아 혼밥하기도 좋았습니다.  

메뉴와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여의도 IFC몰 알로하포케 위치

 

 

여의도 IFC몰 L1층에 위치하고있어요.

 

2인 테이블이 많고요. 옆 테이블과 무척 가까운게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ㅎㅎ

식당 근처에 공용으로 이용할수 있는 둥글둥글한 테이블도 많아서 

만석인 경우 다른 테이블에 앉아서 먹어도됩니다. 

 

 


 

여의도 IFC몰 알로하포케 메뉴 

 

베스트메뉴는 하와이안 클래식 참치포케, 이베리코 포케에요. 

튜나&살몬포케도 인기가 많았고요. 유일하게 소스를 선택할수 있는 메뉴더라고요. 

 

저는 튜나&살몬 포케로 했고 소스는 간장소스와 스파이시크림소스 중 택할수 있었어요. 

안에 들어가는 베이스를 선택할수 있어요.

밥을 선택해도 샐러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베이스는 녹차톳밥, 현미곤약밥, 컬리플라워 라이스, 믹스샐러드 중 택1이에요.  

저는 현미곤약밥으로 골랐고, 토핑은 추가하지 않았어요. 

 

 


여의도 IFC몰 알로하포케 후기

 

 

튜나&살몬 포케이고 스파이시크림소스를 선택했어요. 

샐러드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해초, 병아리콩, 무 절임 등등이 포함되어있어요.

비비지 않고 살짝 떠서 먹으면 되고 

연어랑 참치 퀄리티도 좋았어요. 

 

 

 

날치알이 들어있고 중간중간 콩이나 현미밥이 씹혀서 식감이 좋더라구요. 

양도 적당하고 가볍지만 포만감있는 식사였어요.

 

 

식사 후 정리는 셀프였어요. 

 

여의도에서 가볍게 점심먹고싶을때 추천드려요. 

포장해서 여의도공원 부근에서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혼밥하기도 좋고, 포장해서 먹기도 너무 좋은 메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