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 후기 / 치밥하기 좋은 지코바치킨

by Mighty Knowledge 2021. 2. 10.

지코바치킨이 요즘 핫하더라고요. 

신상브랜드는 아니고, 예전부터 있었던 치킨인데 요즘 치밥으로 유명한것 같아요.

저는 잘 몰랐다가 맛있다고 소문듣고 주문해보았어요.ㅎㅎ

 

지코바치킨 메뉴, 가격

 

 

지코바치킨은 메뉴가 다양하지않고 딱 필요한 메뉴만 있더라고요. 

양념치킨, 소금구이치킨, 윙, 스틱, 순살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순살은 양념, 소금구이, 반반 주문할수 있고요.

 

순살 양념은 20000원, 반반 20000원, 소금구이 19000원입니다.

뼈가 있는 양념치킨은 18000원, 소금구이 17000원이에요. 

윙, 스틱은 소금구이 18000원, 양념 19000원입니다. 

 

제일 베스트메뉴는 순살 양념, 순살 반반인것같아요.

저는 순살양념으로 주문했어요^^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 후기 

 

지코바치킨이 도착했어요.ㅎㅎ 

옛날 양념치킨 느낌이나는 박스네요. 

 

 

지코바 순살양념구이에 떡사리가 어울린다고해서 떡사리 추가했구요.ㅎㅎ

떡이 아주 많이 들어있었어요.  

양이 적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떡사리 추가, 순살인거 감안해도 적은양은 아니었어요. 

나중에 치밥으로까지 먹어서 그런지 한마리로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네용..ㅎ 

 

 

지코바 순살양념구이는 다 부드러운 정육이더라고요.

퍽살이 없어서 저는 좋았어요. 양념도 다 잘 스며들어있고요.

양념은 보통맛인데도 매콤한 편이었고요. 소스가 많이 묻은쪽을 먹을땐 꽤 매웠어요.ㅎㅎ

맛있는 매운맛이라 치밥에도 잘 어울렸어요. 

 

 

 

평범한 치킨무지만, 지코바 양념구이가 매콤해서 그런지 치킨무랑 되게 잘어울려요. 

입안이 매울때 치킨무 하나씩 먹어주고요.ㅎㅎ 

 

 

 

떡은 가운데가 뚫려있는 떡이어서 양념도 잘 베어있고,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떡꼬치같기도하고요. 치킨은 부드럽고, 떡은 쫄깃하니까 잘어울리더라고요. 

 

 

지코바치킨, 저는 왜 이제알았나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지점마다 차이가 크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제가 주문한곳은 맛있는 지점인가봐요 

양도 푸짐했고, 양념도 넘나 맛있었어요 ^^

조만간 또 주문할것같아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