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여의도 IFC몰 맛집 노티드도넛 추천메뉴 / 네이버예약하고 픽업하기

by Mighty Knowledge 2023. 4. 25.

여의도 IFC몰에 있는 노티드도넛에 다녀왔어요. 

요즘 노티드도넛 대기많은지, 추천메뉴는 어떤게있는지 알려드릴께요 ! 

 

 

 

노티드 도넛 추천메뉴 

 

저는 베스트메뉴 6종류가 들어있는 옐로우박스를 구입했고,

우유생크림이랑 바닐라크림은 추가로 더 구입했어요. 

 

저에게 제일 원탑은 클래식바닐라크림도넛입니다 !! 

 

우유생크림도넛은 생크림이 넘넘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좀더 가벼운 맛이라면, 

클래식바닐라도넛이 좀더 풍미가 있더라구요. 

 

처음구매라면 베스트메뉴 셋트 추천드려요 ^^ 

다른맛도 드셔보시고  잘 맞는 도넛 만나시길바랍니다 ㅎㅎ 

 


 

여의도 IFC몰 노티드노넛 네이버예약하기

 

 

네이버 포장주문은 오전 10부터 가능해요 !!

 

네이버에 여의도 IFC몰 노티드노넛 들어가시면  네이버예약 버튼이있어요. 

버튼 누르시고, 원하는 메뉴 고르신다음에 결제까지 완료하시면 돼요

쇼핑백이 필요하면 추가구매 해야합니다. 

 

그럼 주문접수, 픽업대기, 픽업완료 이렇게 단계가 표시된 화면이 보일거에요. 

픽업대기가 되면 네이버 알람으로도 오더라구요. 

 

 

 

시간지정은 불가능하고, 픽업은 1시간 이내 해야한다고해요. 

 

주문 후, 픽업대기까지 10분도 안걸린것같아요

금방 준비되었어요 ^^ 

 

그리고 네이버 예약으로 구입하신분들은 입구에 따로 픽업카운터가 있으니 

바로 주문번호 확인해주시고 픽업하면됩니다. 

줄 안서고 바로 픽업하니 편했어요. 

 

노티드도넛 맛있게 드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