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김준현의 피자헤븐 / 4대천왕 피자 + 까르보나라 후기

by Mighty Knowledge 2021. 2. 28.

요즘 피자랑 파스타를 자주 먹고있어요. 

피자는 여러 브랜드 다 좋아하는데, 

배민에서 피자헤븐 쿠폰이 있길래 주문해보았어요.ㅎ 

그리고 제가 주문하는 지점에서는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까르보나라 파스타까지 함께 먹을수있었어요. 

 

 

김준현의 피자헤븐 메뉴

 

 

피자는 메뉴가 엄청 다양한데, 그 중 프리미엄/스페셜 피자들이에요. 

위에 세가지 메뉴, 홍백스페셜, 4대천왕, 황제천왕을 많이 주문하는것 같았어요.

 

피자헤븐 첫주문이라 인기메뉴인 4대천왕을 주문했어요. 

불고기, 포테이토, 더블치즈베이컨, 치킨바베큐 4대 스테디 셀러 피자를 한판에 담은 피자에요. ㅎㅎ

가격은 라지사이즈 22900원입니다.

배민 쿠폰을 활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드실수 있어요. 

 


 

김준현의 피자헤븐 4대천왕 후기 / 까르보나라 후기 

 

피자가 도착했어요.ㅎㅎ

라지사이즈를 주문하면 갈릭디핑소스 2개, 핫소스 2개, 피클 2개가 기본으로 옵니다. 

그리고 피자와 파스타에요. 

 

 

4대천왕 피자입니다.

불고기, 포테이토, 더블치즈베이컨, 치킨바베큐가 각각 2조각씩 들어있어요.

라지사이즈인데 사이즈가 크다는 느낌은 덜 들었고 적당한 사이즈였어요.토핑은 넉넉하게 올려진 편이고요. 

 

치킨바베큐 부분 -

4가지 메뉴중에서는 제일 별로였던것 같아요.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고, 그냥 평범한 느낌? 

 

불고기피자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단짠단짠에 치즈가 부드러웠고, 맛없을수 없는 피자죠ㅎ 

 

 

포테이토 피자에요.

감자랑 베이컨이 같이 들어있고, 감자도 포실포실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더블치즈베이컨 피자에요. 

위에 포테이토 피자랑 비슷하게 겹치는 맛이었어요. 

베이컨과 소스, 콘 등등이 비슷해서 그런것같아요.

 

까르보나라 파스타

기대안했는데, 이 파스타가 의외로 맛있었어요.

소스도 진했고, 피자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고,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4대천왕 피자는 4가지 메뉴를 맛볼수있다는 장점이 있긴한데, 

엄청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재료가 좋다는 느낌도 없었고요.. 지점마다 다를 수 있는데, 재구매는 안할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