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푸라닭 고추마요+블랙올리브 반반 후기 / 푸라닭 블랙마요

by Mighty Knowledge 2021. 1. 20.

치킨 브랜드 중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여러군데 돌아가며 먹는 편인데요.

푸라닭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보았어요. 

 

푸라닭 추천메뉴 

 

푸라닭은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투움바치킨, 제너럴핫치킨 등등이 베스트메뉴더라구요.

저는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가 반반인 블랙마요를 주문해보았어요. 

가격은 18,900원이에요. 

 

블랙알리오는 마늘후레이크가 뿌려진 간장치킨이고,

고추마요는 할라피뇨가 토핑된 마요네즈 소스 치킨이에요 

 


 

푸라닭 블랙마요 리뷰 

 

푸라닭 시그니처인 더스트백에 담겨왔네요. 

 

 

치킨이 담긴 박스와 고추마요소스, 치킨무, 콜라가 기본 구성이에요. 

고추마요소스는 고추마요치킨에 들어가는 소스인데 

주문하면 하나씩 주는것같아요. 

 

 

 

푸라닭은 치킨무도 특이하더라고요. 

치자가 들어가서 노란색이래요. 맛은 치킨무랑 똑같아요.ㅎㅎ 

 


 

 

왼쪽이 고추마요, 오른쪽이 블랙알리오에요. 

웨지감자는 서비스로 받은거랍니다. 

 

 

 

고추마요에는 할라피뇨가 넉넉하게 뿌려져있고,

마요소스가 들어간 치킨이 보여요.

마요 소스때문에 치킨이 바삭하지 않을수 있어서 고추마요를 먼저 먹는게 좋더라고요.

먹다보면 나중에는 겉부분이 조금씩 눅눅해져요. 

 

 

 

블랙알리오는 간장소스로 만든 치킨이고, 마늘 후레이크가 토핑되어있어요.

소스가 흥건한편은 아니어서 겉이 바삭한 편이고, 식어도 눅눅해지지않더라고요. 

간이 쎄다는 평이 있었는데, 제 입맛에도 조금은 짭짤했어요. 

 

 

 

 

촉촉한 고추마요 치킨이에요.

저는 블랙알리오보다 고추마요가 더 맛있더라고요. 

부드럽고, 생각보다 느끼한맛도 덜하고요.

중간중간 할라피뇨를 먹으면 입안도 개운해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블랙알리오도 시그니처 메뉴일만 하더라고요. 마늘 후레이크도 맛있었구요.

푸라닭은 퍽살이 적어서 좋았어요. 

다른 브랜드 치킨들과 조금 다르게 조각을 내었는데, 

대부분 살들이 다 부드러웠어요. 순살이 인기가많다는데 품절이라 아쉬웠네용.. 

 

푸라닭 맛있게먹어서 다음에는 다른메뉴도 도전해보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