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찹쌀데니쉬 리뷰 /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 추천

by Mighty Knowledge 2020. 12. 14.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는 가격도 착하고, 맛도 괜찮아서 종종 이용하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최근에 새로 나온 찹쌀데니쉬를 구입해보았어요. 

찹쌀데니쉬 가격, 정보, 리뷰에 대해 적어볼께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찹쌀데니쉬 가격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찹쌀데니쉬에요.

최근에 새로나왔나봐요. 신상품이라고 적혀있었어요. 

 

찹쌀데니쉬 총 3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6,980원으로 저렴합니다.

한개 크기가 매우 큰 편이에요- 혼자서 하나 먹으면 배부를 정도거든요.ㅎㅎ

 

 

 

국산 찹쌀 빼고는 모두 외국산입니다. 

유통기한은 구입일 포함 2일이었어요. 

실온보관제품이고, 유통기한 이후에 드실꺼면 냉동했다가 해동해서 데워드시면 좋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찹쌀데니쉬 리뷰

 

 

찹쌀데니쉬는 안에 쫀뜩한 찹쌀반죽이 섞여있는 빵이에요.

위에는 아몬ㄷ, 해바라기씨 등등 견과류가 넉넉하게 뿌려져있구요. 

빵부분은 페스츄리같은 식감이에요.  빵 결이 잘 느껴지고 부드러워요. 

 

 

 

빵 안쪽에 검은 부분이 찹쌀이 있는 부분이에요.

저부분은 떡처럼 쫄깃쫄깃하고, 다른 빵부분은 부드러워서 식감이 재밌어요. 

과자중에 찹쌀쿠키 먹는 그런 느낌인데, 빵이고 찹쌀부분이 얇아서 더 부드러워요. 

 

무엇보다 빵 자체가 단 편이아니어서 좋더라구요. 

찹쌀부분만 살짝 단맛이 나고, 빵은 페스츄리처럼 고소하고 담백해요.

겉에 견과류가 오독오독 씹혀서 식감이 좋고요. 겉에 시럽이 있긴한데 많이 달지않아요. 

 

 

페스츄리에 찹쌀의 쫀득한 식감을 더해줘서 맛있게먹었어요.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사이즈가 크구요.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데워먹으니 페스츄리부분이 더 맛있더라구요. 

3개에 7천원정도의 가격이면 넘나 매력있는것 같아요. ㅎㅎ 

어른들도 맛있게 먹을 디저트같달까요, 너무 달지않아서 좋고 

견과류가 듬뿍들어가서 고소한 빵이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