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인디안 치킨커리 가격 & 리뷰 / 코스트코 델리 추천상품

by Mighty Knowledge 2020. 11. 27.

코스트코 델리코너에는 반조리 또는 완제품을 판매하는데, 대부분 맛있었던 것 같아요.  

낙곱새, 스시, 파스타 등등

이번에는 치킨커리를 구입해봤어요.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기대하며 구입해봤어요. 

코스트코 인디안 치킨커리 가격 & 정보 

 

코스트코 인디안치킨커리 가격은 15990원이에요. 

11월에 2천원 할인할때도 있었는데, 그때 왜 안샀나 후회되네요.ㅎㅎ 

 

용량은 965g인데, 2명이서 2번 정도 먹을 양이구요. 

보기에는 치킨이 많지않아보이는데 대부분 치킨으로 가득 차있어요. 

순살로 된 닭고기 조각들이 아래에도 많고요. 

치킨 양이 상당히 많았고, 커리 양은 적당했어요. 

 

 

닭고기살이 반, 커리 소스가 41%, 탄두리 시즈닝 등등이 들어있어요. 

 

원재료 보시면, 닭고기가 국내산이어서 좋았고, 나머지 소스에 들어가는 원료들은 미국산, 인도산 등등이네요. 

보관은 냉장보관 하시면되고요. 

유통기한은 제조일 포함 3일입니다. 

 


코스트코 인디안 치킨커리 조리 & 리뷰

치킨커리는 완제품이라 데우기만 하면되는데요. 

이 플라스틱 용기에 데우지말고, 전자렌지용 용기에 옮겨 담아 약 6~7분간 가열하라고 되어있어요.

저는 전자렌지 말고, 냄비에 옮겨담아서 인덕션에 데웠고요. 

적당히 따뜻하게 데워지면 먹으면됩니다.

치킨에도 간이 되어있어요. 탄두리 치킨에 커리를 부은거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치킨에서 고기냄새 전혀 없고요. 탄두리 향도 강하지않아서 부담없이 누구나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닭고기가 퍽살이 전혀없고 다 닭다리부위의 부드러운 살이에요.

이 점이 참 좋더라고요. 부드러운 닭고기살이라서 먹기 좋았고, 닭고기 자체도 맛있었어요.

커리는 매콤한 편이고, 색감이 붉은 편이에요.

집에서 먹는 카레처럼 되직한 질감이 아니고, 묽은편이면서 주르륵 흐르는 질감이구요. 

 

먹으면서, 정말 동남아 여행온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빵에 발라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닭고기 자체가 맛있고 푸짐해서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코스트코 델리코너에는 더 저렴하고 푸짐한 치킨, 스시 등등 메뉴가 다양하잖아요.

그중에서 치킨커리는 조금 가격이 있는 편인데, 그럼에도 너무나 만족했어요. 

치킨 커리 자체도 너무 맛있고, 이 커리는 집에서 만들기 힘든 맛이에요.

진짜 로컬식당에서 먹는 커리같은 맛이어서 값어치를 충분히 한것 같아요.  

여행 온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