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클로티드 크림 + 무화과 깜빠뉴 추천 / 데몬 클로티드 크림 가격

by Mighty Knowledge 2020. 11. 29.

클로티드 크림이라고 아시나요? 

전 유럽여행때 처음 접해보고, 맛있어서 종종 스콘이나 곡물빵 먹을때 사먹곤했는데요.

코스트코에 데몬 클로티드크림이 있어서 구입해보았어요. 

 

 

코스트코 데몬 클로티드 크림 가격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클로티드 크림은 데몬 제품이고, 1병에 170g입니다. 

2병에 10,900원이에요.

한병에 5천원 조금 넘는 가격인데, 저렴하게 잘 산것 같아요. 

 

클로티드 크림은 우유크림인데, 우유쨈처럼 조금 진득한 크림이에요.

크림치즈보단 덜 꾸덕하고 좀더 크리미한데, 맛은 진한우유맛이랄까요.

이건 정말 드셔보셔야 알 수 있어요ㅎ 

 

클로티드 크림 설명에 나와있듯 스콘이랑 먹으면 제일 잘어울려요. 

쨈을 곁들여도 좋을것 같고, 파이, 팬케잌, 디저트와 함께하면 좋습니다. 

 

 

원산지는 영국이고, 냉장보관 제품입니다. 

유통기한은 긴 편이나 빨리 드시는게 좋아요. 

 


 

코스트코 무화과깜빠뉴 + 데몬 클로티드 크림

 

클로티드 크림을 열면, 이렇게 표면이 매끄러운데요, 

한스푼 떠보면 요거트처럼 되직하게 떠지는것도 아니고, 약간 진하게 늘어나더라고요.

색은 완전히 흰색이라기보단 아이보리색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무화과깜빠뉴랑 클로티드 크림 궁합이 좋더라고요.

진한 우유크림이 담백한 곡물빵이랑 잘어울려요. 

 

 

크리미한 클로티드 크림- 단맛은 적고, 진한 우유맛인데요. 

저는 크림치즈보다 더 맛있어요. 스콘이랑 먹으면 더 잘 어울릴것같네요. 

클로티드 크림 궁금하신분들, 살까말까 고민하시는분들이라면 저는 추천이요.ㅎㅎ

2병 생각보다 금방 먹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