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편육 후기 / 집들이 음식 추천

by Mighty Knowledge 2020. 12. 13.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편육을 구매해보았어요.

예전부터 사먹을까 고민했었는데 양이 많아보여서 망설이다가 구입해봤어요. 

제가 간 곳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점인데, 이날따라 편육이 맛있어보이더라고요.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편육 가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편육 가격은 14,980원이에요. 

편육에 들어가는 고기 모두 국산이고, 고추와 마늘도 국산입니다. 

고기는 4줄 들어있는데, 너무 얇지않고 두툼해요.

두명이 먹기엔 많고 3명정도 드시기에 좋은거같아요.

편육 외에 다른 음식들도 있다면 더 여럿이 드실수 있고요. 

 

 

마늘과 고추, 새우젓, 쌈장도 같이 들어있어요.

따로 준비할게 없어서 집들이나 캠핑갈때 사가도 좋을것 같아요.

편육에 야채쌈 같이드실꺼면 채소만 준비하면 되니까 편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편육 리뷰 

 

편육 두께가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았어요.

딱 적당하게 쫄깃쫄깃 씹히는게 맛있더라고요. 

다만 구입하실때 살코기랑 껍데기 함량을 잘 보고 구입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너무 살코기만 있는 부분은 퍽퍽할수 있겠더라고요. 

 

 

 

편육 하나 길이가 긴 편이에요. 한입에 다 안들어가는 크기에요. ㅎㅎ

잘라서 먹기도하고, 접어서 먹기도했네요. 

살코기랑 머릿고기 비율이 적절해야맛있는데, 저흰 잘 골라온것 같아요. 

쫄깃한맛도 잘 느껴지고 고기부분도 퍽퍽하지않았어요. 

돼지 잡내도 거의 없었네요. 

 

 

같이 들어있는 고추, 마늘 양은 이정도에요. 

다 썰어져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새우젓은 양념이 된 새우젓이고 맛있는 편이었어요.

쌈장은 일반 쌈장보다는 묽은 쌈장인데 쌈장에 이것저것 양념을 더 넣은것 같고, 생각보다 달았어요. 

 

 

집에 있는 채소와 함께 쌈으로 먹어도 맛있었고요. 

양파와 고추 곁들여 편육만 먹어도 고기냄새 없이 맛있더라고요. 

돼지고기 냄새에 민감한편인데, 잡내 없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편육이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라, 모두에게 추천할순 없을것같고

편육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편육 구매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집들이 음식이나 캠핑이나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먹기도 괜찮을것 같고 

따로 준비해야할게 없어서 편했어요. 

나중에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