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음식이야기

테일러푸룬 딥워터 후기 / 테일러푸룬 쥬스와 비교 / 푸룬 건자두 효능

by Mighty Knowledge 2020. 4. 26.


예전에 테일러푸룬 쥬스를 마시고있다고 글을 쓴적이 있어요.

테일러푸룬 쥬스는 제가 몇년전부터 마시고 있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쥬스에요.

아시다시피 변비에 효과가 좋고요. 임산부도 마셔도 되는 쥬스인만큼 첨가물이 거의 없고 안전하다고 알려져있어요.

근데 이 테일러푸룬에서 나온 딥워터라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해보았어요. 

일반적인 테일러푸룬 쥬스와는 어떻게 다른지 한번 자세히 적어볼께요. 




테일러푸룬 딥워터 가격 + 구매처



테일러푸룬 딥워터는 오프라인으로는 올리브영에서 구입하실수 있구요.

저는 온라인으로 구매했어요. 

6병에 15,500원에 구입했고요. 배송료는 별도였어요.

테일러푸룬 딥워터는 용량이 작은편이에요. 한병에 180ml 용량이에요. 

1병에 2,000원이 넘는 가격이죠.  


기존에 제가 마시던 테일러 푸룬주스는 1.89리터이고, 온라인 최저가로 1병에 6,500원에서 7000원대 정도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그람당 가격으로 보면 푸룬주스가 더 저렴한 편이에요. 







테일러푸룬 딥워터 후기, 효과 / 푸룬 효능



푸룬 효능이 변비에 좋은건 다들 아실거에요. 

테일러푸룬 주스는 임산부 변비약으로 유명할 정도로 첨가물이 없어서 변비로 고생하시는분들이 드시면 효과가 좋아요.

저도 변비때문에 푸룬주스를 마시기 시작했구요.

테일러푸룬 제품으로, 푸룬 자체로 파는것(말려서 파는것), 주스 두종류를 먹어봤어요. 

저한테는 건자두 말린거를 먹는거보다 푸룬주스가 더 효과가 좋은편이었어요.

주스가 마시기 편했고, 개인적으로 건자두 식감이 썩 좋지않았던 것 같아요. 

시중 요거트는 아무 반응이 없는 편인데, 푸룬주스는 한잔 마시고나면 장활동이 활발해지는 느낌도 나고, 화장실도 편하게 갔고요.   

웬만한 요거트나 효소, 변비에 좋다는 음식들보다 더 효과가 좋았어요. 



딥워터는 180ml로, 용량이 적은 편인데요. 제품에 적혀있는대로 물과 함께 드셔도되고, 저는 그냥 반병씩 딥워터만 마셨어요. 

한병을 다 마시면 화장실을 엄청 자주 간다는 후기를 보고, 일단 반병씩만 마시고있는데, 딥워터는 푸룬주스보다 더 효과가 빨라요.

물이랑 같이 드시면 더 여러번 드실 수 있는 양이에요. 





테일러 푸룬 주스 vs 딥워터 




먼저 맛은, 거의 비슷했어요. 딥워터에 물을 섞지 않고 그냥 쥬스로만 마셨는데요.

딥워터가 더 진하거나 걸죽하거나 그러지않구요.

거의 비슷한 맛과 농도였어요. 보시면 색도 거의 비슷하죠.

제품에 적힌 안내문에도 '푸룬 딥워터를 드시면 배에서 꾸룩꾸룩 소리가 나거나 가스가 찰 수 있으나 이는 자연스런 현상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라고되어있어요. 

이건 딥워터나 푸룬주스나 똑같이 느껴지는 현상이더라구요. 


병에 적힌 문구에도 '맛있게 빠르다'라고 되어있는데, 진짜 반응이 빠른편이에요. 

푸룬주스는 마시고 몇 시간 뒤부터 배에서 꾸룩꾸룩 거린다면, 딥워터는 더 빨리 몇십분 있다가 바로 장활동이 활발해지는 느낌이에요.  


푸룬주스 자체도 효과가 좋은편이라, 저는 굳이 다음에는 딥워터를 구입할 것 같지는 않아요. 반응은 빠르지만 효과는 푸룬주스랑 비슷했거든요. 


푸룬주스와 딥워터중에 어떤걸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먼저 푸룬주스를 드셔보시고 효과가 있으면 푸룬주스를 계속 드시면될것같구요.

푸룬주스로 좀 부족하다 싶으신분들이나 좀더 효과가 빨랐으면 좋겠다는 분들만 딥워터를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이 딥워터가 비싼편이어서, 굳이 효과가 비슷한데 비싼걸 먹을 필요는 없어보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