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더반찬 7데이 후기 / 7데이세트, 집반찬 배달, 동원 더반찬 새벽배송

by Mighty Knowledge 2020. 4. 18.

지난번에 첫구매를 하고나서, 쿠폰이 들어와서 한번 더 구입해보았습니다.

첫주문때는 유통기한이 다 비슷한것들로만 구매해서 촉박하게 다 먹느라 힘들었었기에, 

이번에는 7데이로 국종류랑 절임반찬, 일반반찬을 섞어서 주문했습니다. 

국종류는 냉동보관이라서 유통기한이 긴 편입니다. 

그럼 주문내역이랑 후기 적어볼께요. 


더반찬 7데이 구매후기 

 

7데이는 더반찬 시그니쳐라고 할수 있어요.

일주일단위로 반찬 / 국 종류가 바뀌는데, 7일마다 35개 메뉴가 새로 올라옵니다. 

여기서 5개 세트는 18,900원, 7세트는 23,800원, 10개세트는 31,900원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10개 구매하는경우에는 한가지를 3190원에 구입하는거니까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구요. 

저는 일단 5개세트에 추가로 다른반찬을 넣어 구입을 했습니다. 

 

7데이로 고른것은, 제육복음으로 2개, 나주식곰탕, 시래기해장국, 낙지젓이구요.

추가로 더반찬 베스트메뉴인 파육개장까지 주문했어요. 

반찬은 일반 개별 반찬으로 주문할때보다 양이 조금 적을수 있습니다. 그람수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구요. 

국종류도 개별구매할때랑 양이 같은것도 있고 적은것도 있었습니다. 

국은 두명이먹기에 알맞은 양이구요, 국그릇에 가득담으면 두그릇이 안나오고 적당히 담으면 두그릇이 나오는 양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더반찬 구매후기 

 

1. 낙지젓

더반찬 시그니쳐 메뉴인데요. 낙지도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어요.

반찬종류를 몇개 먹어보니 달달한 편이어서 낙지젓은 어떨까 싶었는데, 간도 적당하고 낙지도 싱싱한 편이구요. 

반찬종류로 구입한것 중에 제일 괜찮았던것같아요.

실제로 후기 평점도 좋은데, 이유가 있는것같았어요.  

 

 

2. 제육볶음 

2개를 구입해서 두명이서 먹었는데요. 그냥 딱 생각했던 그맛이고, 딱히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던것같아요.

무난했고 양은 저는 적게 느껴졌어요. 아무래도 7데이로 구매해서그런지 양은 적어보였고 맛은 평범했습니다. 

너무 맵지는 않았고요. 회사 구내식당에서 나오는 그런 제육볶음 맛이었어요. 

 

 

3. 쇠고기 시래기 해장국  

7데이로 구매했는데, 고기는 넉넉히 들어있었고 맛은 평범하긴한데 나주식곰탕과 비교하면 맛있는 편입니다. 

시래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었는데 조금 질겼어요.

가성비 좋다는 평이 많아서 기대했는데, 아무래도 냉동했다가 먹는거라그런지 너무기대하면 안되나봐요.  

큰 기대없다면 괜찮으실것 같아요. 

 

4. 나주식곰탕

7데이로 구매했던것중에 제일 별로였던것 같아요. 맛도 그냥 그랬고, 건더기도 별로 없었고요.

여러므로 좀.. 실망스러웠네요. 다음엔 구매하지 않을듯합니다.

 

5. 파육개장

개별로 구매했고요. 더반찬에서 베스트 메뉴에 있던 메뉴인데, 위에 세가지 국종류중에서는 제일 괜찮았습니다.

건더기도 넉넉하게 들어있고요. 식당에서 사먹는 파육개장보단 조금 덜 자극적인 편이에요.

대중의 입맛을 위해서 아무래도 너무 맵게 만들진 않는것같구요.

파랑 소고기 넉넉하게 들어있고, 국종류중에선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몇번 주문해보니, 본인 입맛에 맞는 반찬이 어떤건지 이제 감이 오는것같아요.

저는 달달한 하얀 반찬보다는 빨간 반찬이 더 나은것같고요.

아무래도 배달해서 오는 반찬이라.. 퀄리티에서 감안하셔야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반조리해먹는 제품들이 만족도가 더 높았어요.  

입맛에 맞는다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을것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