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에코페이스 LED마스크 1년사용 후기 / LED마스크 효과 부작용

by Mighty Knowledge 2020. 4. 11.

피부관리 홈케어로 LED마스크랑 각질제거팩, 마스크팩 정도를 하고있는데요.

LED마스크는 1년정도 사용을 해왔고, 주 2~3회는 꾸준히 써온것같아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집에있어서 하루에 한번정도 꾸준히 사용하고있고요.

LED마스크 효과와 부작용, 그리고 제가 느낀점들 후기로 남겨보고싶어서 적어봅니다. 

 


에코페이스 LED마스크 가격

 

에코페이스 LED마스크는 정가 198,000원입니다.

플레티넘모델은 299,000원인데, LED칩 개수가 더 많은 모델이에요. 

기본 모델은 LED칩개수가 120개이구요, 엘지 프라엘도 120개에요.

플래티넘모델은 216개로 훨씬 많긴하네요. 

 

요즘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첫구매할인 10프로 할인을 하고있네요. 

이렇게 할인행사할때 구입하면 좋을것같아요. 

저는 1년전쯤 구입한거라 할인도없고, 지금은 구성품으로 포함되어있는 아이쉴드도 없었답니다. ㅠㅠ 

지금은 손세정제도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좋네요. 

 




에코페이스 LED마스크 사용방법 / 사용후기 

 

 

제가 사용하고 있는 에코페이스 기본 모델입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5분 10분 15분 20분 셋팅할 수 있는 리모콘이 있어요.

원하는시간대에 맞춰놓고 버튼을 길게누르면 바로 시작합니다.

시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배터리는 충전방식이고, 구성품에 충전기랑 충전케이블 같이 들어있습니다. 

배터리는 엄청 금방 닳는것도 아니고, 지금 1년이상 사용중인데 배터리는 이상없이 잘되서 불편함은 없습니다.

사용할때 20분보다 적게 사용하시면, 한번 충전 후 훨씬 여러번 사용할 수 있을거에요. 

 

저는 1번사용할때 20분씩 사용하는데, 4~5번정도 사용하면 한번정도 충전합니다.

저녁에 세안후 에스티로더 갈색병에센스 바르고, 영양크림 바른 후 20분정도 사용합니다. 

저녁 스킨케어 후에 사용하는게 피부 재생시간이랑 비슷해서 저녁에 사용하고있어요. 

 

 

 


에코페이스 LED마스크 효과 / 부작용

 

제품 설명에 적혀있는 LED마스크 효과는

피부 수분량 증가, 피부 거칠기 감소, 피부탄력 증가 효과가 있다고 되어있는데요.

 

피부 거칠기 감소랑 탄력증가는 효과가 있는것같아요.

LED마스크는 3개월 이상 사용해야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는데 그말이 맞는것같아요.

저도 사용한지 2~3달까지는 별다른 차이도 못느끼겠고, 확 좋아졌다는 느낌도 못받았거든요. 

근데 LED마스크 사용하고나서부터는 큰 뾰루지나 여드름이 안나더라구요.

진짜 신기한게, 여름철이나 피지분비많을때 늘 큰 화농성여드름이 나곤했는데,

LED마스크 사용후부터는 화농성 여드름은 나지 않아요. 

그리고 문득 거울봤을때 피부가 좀 탄력있어졌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피부톤도 균일해지고 거뭇했던 여드름흉터같은것도 많이 옅어졌고요.

제가 에스티로더 갈색병이랑 같이 이 LED마스크를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둘 중 어느 효과인진 모르겠지만 

두개 같이 사용하고나서부터는 피부좋아졌다는 느낌을 저도 받았고, 주변에서도 이야기하더라구요. 

 

LED마스크 중 가성비는 정말 좋은것같아요. 

엘지 프라엘도 접해본적이있는데 좀더 세련되게 생겼고 사용법이 친절한 장점이있는데 가격이 비싸죠. 

가격차이가 많이나서 전 에코페이스가 더 나은것같아요. 어차피 LED칩 갯수는 같으니까요.  

매일매일 꾸준히 사용하는게 중요한것같아요. 

 

제가 느낀바로는 피부 수분량증가는 느끼지못했고, 오히려 처음 사용할때에는 건조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겨울철이라 그랬을수있는데 LED마스크를 하고나면 좀 당기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겨울철에 사용할땐 시간을 10분 내외로 사용했고, 사용후에 크림도 더 발라주었어요.

간혹 LED마스크 부작용으로 건조하다고 이야기하시는분들이 많은데,

피부타입에 따라 사용후 건조하다고 느낄 수 있을것같아요. 

저는 겨울철 지나고나서부터는 건조함은 느끼지 못했고, 요즘은 20분씩 사용해도 이상없이 잘 쓰고있습니다. 

 

눈부심은 조심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는 아이쉴드가 없는 구성이었을때 구입한거라, 눈이 좀 부시더라구요.

아무래도 계속 불빛을 보고있으면 눈에 좋지는 않을것같아요.  

LED마스크하는동안 가만히 있긴 지루하긴하지만, 눈건강을 생각하면 눈감고 있는게 제일 좋을것같아요. 

 

LED마스크랑 얼굴을 고정하는 젤패드가 좀 불편하긴해요. 

사용할수록 접착력도 좀 떨어지고, 화장품이 묻으니까 한번씩 잘 씻어주어야 좋을듯하네요. 

이점 외에는 딱히 불편한점은 없는것 같아요. 

 

 

꾸준히 사용하시면 정말 효과는 있어요.

더 나빠지지않으면 다행이다싶어서 구입한건데 저는 계속 피부가 좋아지는게 느껴져서 만족하며 쓰고있어요.

단시간에 확 좋아지거나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구요. 잔잔하게 오래 사용할수록 의미가 있는것같아요. 

전반적인 피부톤도 밝아지고, 피부결이 균일해지는건 느껴집니다.

그런데 막 2주만에 달라졌다! 이렇진 않았어요. 

사용법이 어렵지도않고 마스크쓰고있기만 하면되니까 꾸준히 사용해보실분들은 구입하셔도 좋을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