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850ml / 세비엄 젤무쌍 클렌져 / 아토덤 크림

by Mighty Knowledge 2020. 4. 16.

바이오더마 제품 순하고 자극이 적어서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사용하고있는 세가지를 리뷰해볼까합니다. 

원래 더 많이 썼었는데 최근에 사용중인 제품들만 모아봤어요.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징, 세비엄 젤 무쌍 수부지 젤 클렌져, 아토덤 pp밤 바디로션 리뷰 적어볼께요.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850ml 사용후기 /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사용방법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센시비오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에요. 센시비오 850ml입니다.

가격은 850ml 정가 35000원이에요. 올리브영 세일할때나 면세점에서 구입하시면 더 저렴해요. 

워낙 인기 많은 제품이죠.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는 정말 추천하고싶어요. 자극없고 잘지워집니다. 

 

저도 원래는 클렌징 오일을 사용했었어요. 

오일이 블랙헤드도 녹여주고 메이크업이 녹아나오는게 클렌징이 잘 된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아무리 2차 세안을 잘해도 모공이 막혔는지 트러블이 발생하기도했고, 오일이 눈에 들어가면 너무 따가웠어요.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때 아무래도 자극이 되는것같아서 클렌징워터를 알아보던중에 바이오더마로 바꾸게 되었어요.

 

바이오더바 클렌징워터 사용방법은, 화장솜에 클렌징워터를 적셔주시고 그대로 메이크업을 지워주면됩니다.

저는 클렌징워터로 1차로 메이크업지우고, 바이오더마 젤 클렌저로 2차세안 해주고있어요. 

폼클렌져나 젤클렌저로 2차세안 해주시는게 더 깔끔하게 메이크업잔여물을 지워주는것 같아요.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장점은 자극이 정말 덜해요.

그냥 물을 화장솜에 묻혀서 닦는 느낌인데 엄청 잘지워져요.

아이 메이크업도 쓱 몇번 문지르면 지워지고요. 

이 센시비오로 정착하고나서 몇통을 썼는지 모를정도로 이 제품만 썼었어요.

그러다가 850ml 대용량이 나왔다고해서 면세점에서 구입했답니다. 여행지에서 좀 무겁긴했지만요.ㅎㅎ

대용량을 구입할때 아무래도 사용하다보면 제품이 오염되거나 공기중에 노출되어 변할까봐 걱정이 되곤하잖아요.

센시비오도 대용량이라 입구가 오픈형태면 오염될까 걱정했었는데, 펌핑용기여서 그런걱정 안해도될것같아요. 

작은용량 오픈용기보다 펌핑용기라서 더 편하게 사용하고있어요. 




바이오더마 세비엄 젤 무쌍 / 수부지 젤 클렌저 사용후기 

 

세비엄 젤 무쌍 200ml입니다. 가격은 정가 19000원이에요. 

500ml가 22400원이니 500미리 구입하시는게 더 가성비 괜찮은것같아요

 

이 제품은 수부지 젤 클렌저로 유명해서 구입해보았어요.

질감은 되게 묽어요. 젤 보다도 더 무르고 손에 펌핑하면 주르륵 흐르는 질감인데요.

그래서 이게 잘 지워질까?싶은데 클렌징은 잘 돼요. 

신기하긴한데 아무래도 묽다보니 여러번 펌핑하게되고, 손에서 흐르고 문지르다가 없어지기도하구요.

조금 헤프게 사용하게되는것같아 아쉽긴해요.

 

자극은 정말 없는편이고 순해서 좋아요.  

클렌징도 잘되고 당김도없고, 저자극이라 트러블도 점점 줄어들고요. 

젤 클렌져라서 거품이 잘 안나는 타입이고, 마무리가 뽀득하게 마무리되는건 아니에요. 

참고하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는 이런 젤 타입 저자극클렌저로만 쓰고있어서 잘 쓰고있어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사용후기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500ml이구요. 가격은 정가 36000원이에요.

겨울철부터 사용했는데, 정말 보습력은 좋아요.

그리고 순하고 저자극이라 신생아도 써도 되는 크림이에요. 

아토피 피부나 트러블피부에도 순해서 잘 맞을것같고, 향은 거의 없다시피하구요 자극없어서 좋아요. 

저는 바디크림으로 사용하고있는데, 페이스 크림으로 발라도되고 올인원 크림이라 편해요. 

 

다만 발림성은 좀 꾸덕한 제형이라서 바디로션으로 사용할때는 여러번 펌핑해서 잘 펴발라줘야해요. 

다음엔 좀 묽은 타입이 있다면 써보고싶네요. 

촉촉하고 보습력은 정말 좋은데, 바디로션으로 사용하기엔 여러번 펌핑해서 발라줘야하고,

여름엔 좀 무거운 제형같아요. 겨울철에 사용하기에는 정말 촉촉하고 좋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