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샬랑드파리 패드 후기 / 샬랑드파리 오로라패드 메디큐브 제고모공패드 비교

by Mighty Knowledge 2020. 4. 20.

샬랑드파리 화장품이 요즘 핫하다고해서 패드를 구입해봤어요. 

샬랑드파리 현대,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백화점에도 입점해있는 브랜드더라구요. 

면세점,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에도 있고요. 

이름만 보면 프랑스화장품같지만, 우리나라에서 제조한 제품이네요.^^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행사를 하고있어서 가성비좋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그럼 가격이랑 후기, 지금쓰고 있는 메디큐드 모공패드랑 비교해볼께요. 


샬랑드파리 패드 가격 및 구입처

 

저는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했고요. 지금 1+1행사로 34,800원이에요.

한통에 50매씩 들어있으니까 100매를 34800원에 구입한 셈이죠. 

 

샬랑드파리 패드는 총 3종류가 있어요. 

오로라 패드는 피로회복, 아쿠아패드는 고보습패드, 스텔라패드는 모공케어패드에요.

저는 지금 메디큐브 모공패드가 조금 남아있어서 오로라패드로 구입했어요.

샬랑드파리 홈페이지에도 가보시면, 오로라 아쿠아 스텔라 이 세 라인으로 화장품도 시리즈로 있고요. 

제품이 다양해요. 오로라 라인 화장품도 괜찮아보여서 눈여겨보고있어요. 

 


샬랑드파리 오로라 패드 후기 

 

샬랑드파리 오로라 패드
샬랑드파리 오로라패드 성분

일단 첫인상은 케이스가 너무 고급스럽고요.

케이스 안에 본 제품이 담겨있는데 패키지가 예뻐서 화장대에 올려두면 예뻐요.

 

오로라패드는 붉은 피부, 손상된 피부를 위한 회복패드라고 불려요.

앰플이 7병 들어가있는 앰플 패드라고 보시면되고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촉촉해요. 

패드가 앰플을 가득 머금고있고요. 

성분은 녹차, 캐모마일, 로즈마리잎 등등 엄청 많은 성분이 들어가있네요. 

 

사용방법은 피부에 붙이고 10~20분후 패드로 닦아주고 남은 제품은 펴발라줍니다.

저는 그냥 10~20분 두지않고 바로 닦기도했어요. 앰플은 정말 가득 들어있는편이에요. 

 

효과는 노폐물제거, 피부결정돈, 문제성 피부케어, 스킨 밸런싱 및 피부회복이라고 되어있고요.

제가 아직 한통을 다 쓴건아니지만, 노폐물제거랑 피부결 정돈은 한두번 사용으로도 느껴졌고,

아직 문제성 피부케어나 스킨밸런싱은 와닿진 않네요. 더 사용해봐야겠어요. 




샬랑드파리 패드 / 메디큐브 모공패드 비교 

 

왼쪽 메디큐브 모공패드, 오른쪽 샬랑드파리 오로라패드. 거의 비슷한 크기에요.
샬랑드파리 오로라패드 뒷면 

샬랑드파리 모공패드랑 비교해야 제대로 비교하는건데, 기능이 같지않아서 정확한 비교는 힘들겠지만

사용감이나 향, 느낀점들을 적어볼께요. 

 

일단 크기나 모양은 두 제품이 거의 비슷해요. 앞면은 거의 똑같구요. 

메디큐브 모공패드는 양면 다 같은 화장솜인데, 샬랑드파리 오로라패드는 뒷면이 천처럼 짜여진 직물로 되어있어요.

위에 두번째 사진보시면되고요. 이 부분으로 살살 닦아주면 노폐물제거랑 각질제거다 더 잘 되는 느낌이에요. 

메디큐브 모공패드는 양쪽 다 화장솜같은 재질이에요. 

 

패키지는 샬랑드파리가 더 꼼꼼히 잘되어있어요.

뚜껑을 돌려서 열고, 안에 또하나 밀폐되게끔 케이스가 하나 더있는데 이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메디큐브 모공패드는 그냥 뚜껑만 열면 제품이 나오는데, 아무래도 이중으로 꼼꼼한게 좋으니까요. 

 

향은 샬랑드파리가 더 좋아요. 앰플향이랄까요. 무향은 아니고 은은한 향이 나고요. 

모공패드는 시원한 향이 살짝 나요. 이건 개인적인 취향 차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메디큐브 모공패드는 닦고나면 뭔가 막이 형성되는 느낌이들고 사알짝 미끌미끌한 마무리인데,

샬랑드파리 오로라패드는 싹 스며드는 느낌이고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않아요.

메디큐드 모공패드가 얼굴에 더 많은 앰플이 남고, 얼굴에 광이 나는듯한 마무리에요. 

가끔 낮에 사용할때는 얼굴에 앰플이 많이 남아서 불편하기도한데, 밤에만 사용하긴 괜찮구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메디큐브 모공패드랑 샬랑드파리 패드가 가격차이는 크게 나지않아요. 

메디큐브는 1통에 24000원 / 70매 = 장당 342원이고 (여러개 묶음으로 사면 더 저렴해지지만요.),

샬랑드파리는 1+1으로사긴했지만 34800원 / 100매 = 장당 348원이거든요. 

제품으로만 봐서는 샬랑드파리 제품이 더 완성도도 좋고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인것같고요. 

양면이 다르게 만들어서 기능을 더 주기도했고요, 앰플도 더 넉넉하게 들어있고요. 

메디큐브 모공패드도 물론 좋지만, 구매시 광고 영향도 있었어요. 

 

다음에 또 패드를 구매하게된다면 샬랑드파리 제품으로 살것같아요. 

여기도 모공패드가 있으니까 이쪽제품으로 구매하지않을까 싶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