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의왕 베이커리카페 리코(RICO) / 키즈프렌들리 카페 추천, 아이와 갈만한 곳

by Mighty Knowledge 2023. 5. 2.

안양에 거주하면서 아이와 야외로 갈만한 곳을 다녀보고있는데요, 

그중 안양에서 멀지않은 의왕 왕송호수 부근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아이와 함께가지 않더라도 야외에서 햇살받으며 커피 한잔하기 좋은곳입니다.

 

의왕 베이커리카페 리코 위치, 영업시간 

 

주소는 '경기도 의왕시 왕송못서길 26-1' 입니다. 

 

영업시간은 10:30~21:30 입니다. 

 

https://goo.gl/maps/59mAYMrxt5Sib3gDA?coh=178572&entry=tt 

 

베이커리카페 리코 · 경기도 의왕시 왕송못서길 26-1 KR

★★★★☆ · 카페

www.google.com

 

 


의왕 베이커리카페 리코 음료 메뉴 

 

 

커피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등이 있고, 초코라떼 말차라떼도 있고요. 

에이드음료도 많이 있어요. 

에이드류는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편이고, 커피류는 무난했어요. 

 


 

의왕 카페 리코,  베이커리 종류 및 가격 

 

 

베스트 5는 

소금빵, 맘모스, 갈릭브레드, 팡도르, 연탄빵이에요!!

 

베이커리류가 정말 다양해요, 

먹고싶은 빵이 정말 가득가득했어요. 가격도 함께 봐주세요~! 

 

기본빵인 단팥빵부터 시작해서 시그니쳐 베이커리류까지 종류가 많습니다. 

 

 

 

빵을 고르고, 계산 대기줄, 음료 대기줄이 따로있어서 편했어요. 

 

 

아이들이 많이 오는곳이다보니 

아이들 음료와 메뉴도 많이 있어요^^ 뽀로로 음료수도 있습니다. 

 

 

야외 테이블에서 드셔도되고

2층 내부나 1층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저흰 날씨가 좋아 야외테이블로 나가봅니다 

 

저흰 라떼 2잔과 맘모스빵을 구입했는데,

빵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진짜 베이커리카페 답네요 :) 

 


 

의왕 베이커리카페 리코 아이들과 오기 좋은곳 / 야외카페 추천 

 

2층에서 주문하면서 내려다 본 카페 풍경이에요. 

야외테이블이 정말 많고, 정원도 잘 꾸며져 있어요.

아이들이 없더라도 야외테이블에서 햇살받으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여긴 아이들 놀이시설이 너무 잘되어있어요 

카페인데 이정도 키즈 놀이 시설은 갖춘곳은 처음봤어요 ㅎㅎ 

 

빨간 지붕건물 앞에는 아이들 자동차가 20대도 넘게 있는것같아요.

종류도 많고요, 망가진것도 조금 있지만 잠깐 즐기기에는 무리가 없답니다.

다만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부모님이 잘 살펴봐주셔야해요.  안내문도 붙여있어요. 

 

 

옆에 하얀천막은 모래놀이를 할수 있는 공간이에요. 

 

이렇게 모래놀이터에 장난감도 구비되어 있고요,

야외에 손씻는곳도 있어서 모래놀이 후에 손씻을수도 있어요.

모래가 아주 고와서 훌훌 털면 깨끗하게 털리더라고요.

아이가 정말 재밌어했어요 ^^

 

 

 

 

자동차 마음껏 타며 구경했어요.

날씨 좋을때라 사진도 잘 나오더라고요 ^^ 

 

남자아이들에게 이만한 곳이 없다고 봅니다 ㅎㅎ

푸쉬카, 롤링카 없는게 없어요 

 

 

 

야외 정원도 정말 잘 꾸며져있어요.

곳곳에 있는 많은 바람개비를 아이들이 좋아했고 

색색 예쁜 꽃들이 예쁘더라고요.

조화로 된 나무도 있었고요. 

 

뒤에 공룡모양 큰 풍선도 있어서 포토존도 많아요 ㅎㅎ 

 

 

바람개비가 신기한지 돌려보는 아기와 

커피한잔하며 2시간을 넘게 야외에서 놀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