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커스터드 필링 크라상/커스터드 크로와상/크림 크로와상/ 코스트코 빵추천

by Mighty Knowledge 2020. 9. 18.

저는 코스트코에서 빵을 구입해서 아침식사로 먹고있어요. 

오늘은 간만에 파이류, 크로와상류가 먹고싶어서 구입한 커스타드 필링 크라상 6개입니다. 

자세한 정보와 맛 등등 리뷰해볼께요. ^^ 

 

코스트코 커스타드 필링 크라상 6개 가격과 영양정보 

 

코스트코 커스타드필링 크로와상은 크로와상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크로와상이에요.

총 6개가 들어있고요. 

가격은 7,990원입니다. 1개에 1332원정도 하는 셈이에요.

일반 크로와상보다 크기도 큰 편이고, 베이커리에서 1300원주고 사먹을수 있는 빵이 별로 없잖아요,,

굉장히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밀가루, 크림은 프랑스산이고 우유는 국산입니다.

유통기한은 구입 후 다음날까지에요. 

 

1개당 칼로리는 356kcal입니다. 

한번에 두개씩 먹곤했는데.. 리뷰를 적다보니 후회되네요.ㅠㅠ

은근히 하나만 먹어도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섭취를 많이하게 되네요. 주의하셔서 드셔야겠어요. 

1일 영양정보 참고하시구요, 저는 그래도 맛있어서 또 먹을것같아요. ㅎㅎ 

 

 

 


코스트코 커스타드 필링 크로와상 맛은? 

 

1개만 먹어도 충분할만큼 크기가 큰 편이에요. 

한개먹으면 좀 아쉬워서 그 이상을 먹게되지만.. 크기는 충분히 큰 편입니다. 

겉에 슈가파우더도 뿌려져있어서 달콤함도 느껴져요. 

 

 

 

커스터드 필링은 안에 가득채워진 정도는 아니고 반정도 채워져있어요. 

빵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고요.ㅎㅎ 

맛은.. 맛이 없을수가 없는 맛이에요.

 

크로와상 버터향도 은근히 나고, 결결히 촉촉하게 찢어지고요. 

안에 커스터드필링이 너무 달지도않고 적당한 단맛이에요.

크로와상이랑 부드럽게 잘 어울려요. 

우유랑 먹어도 맛있고, 커피랑도 잘 어울립니다. 

 

동네에 크로와상 전문점이있는데, 기본 크로와상이 3천원대, 크림 크로와상은 4천원대거든요.

그거랑 비교해서 코스트코 크로와상이 뒤져치는맛도 아닌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요. 

종종 생각날때 또 구입할것같아요. 

크로와상, 슈크림들어간 빵종류 좋아하시면 구입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