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풀무원 김치뚝배기우동 리뷰

by Mighty Knowledge 2020. 10. 3.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풀무원 김치뚝배기우동이에요. 

신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가을 겨울에 우동생각이 많이 나는데 적시에 내놓았네요. 

가격부터 리뷰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풀무원 김치뚝배기우동 가격 

 

 

 

풀무원에서 나온 김치뚝배기우동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제품으로 나왔더라고요.

가격은 9,980원입니다.

총 4인분이고 냉장제품입니다. 

 


풀무원 김치뚝배기우동 영양정보 

 

 

 

1인분에 395kcal에요.

라면보다 적은 칼로리네요. 근데 먹어보니 1인분 양이 많진 않은듯해요 ㅎㅎ 

나트륨함량이 높은편이에요. 1인분을 드시면 1일 기준 93%나 섭취하는셈이니 유의해야겠네요. 

지방, 당, 식이섬유 함량은 높지않고요.  

 

 

 

 

김치뚝배기 우동에 들어간 김치 원재료는요. 배추는 국산, 고춧가루는 중국산이에요. 

그외 원재료나 첨가물은 위 사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풀무원 김치뚝배기우동 구성과 조리법

 

 

 

국물우동소스, 생생김치건더기, 우동건더기, 우동면이 들어있어요.

4인분이라 네개씩 들어있어요. 

 

 

 

 

조리법은 포장뒷면에 상세히 나와있어요. 

조리시간은 라면보다 짧더라구요.ㅎㅎ

 

먼저 물 300cc와 생생김치건더기를 넣고 끊인후,

물이 끓으면 우동면, 우동국물소스, 우동건더기를 넣고 2분간 끓이면 끝입니다. 

 

 

 

 

 

 

2인분을 만들어봅니다. 

생생김치건더기를 넣고 끓여준 모습이에요.

잘게 자른 김치가 넉넉하게 들어있더라고요. 국물색도 진하고요. 

 

 

 

물이 끓은 후, 우동면, 우동국물소스, 우동건더기를 넣고 끓이는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큰 기대 안했는데 냄새도 좋고 조리법도 간단해서 편했어요. 

 


풀무원 김치뚝배기우동 리뷰 

 

 

 

일단 조리법이 간편하고, 조리시간이 짧아서 금방 만들수있어서 좋았고요. 

생각보다 건더기도 꽤 들어있고, 진짜 김치넣어서 만든 맛이에요.  

웬만한 우동집 김치우동맛이랑 비슷해요. 

간편식인데 김치우동맛을 잘 구현한것 같아요. 

약간 신김치맛 나는, 김치찌개에 들어갈법한 김치가 들어가있고 국물맛도 적당히 칼칼하구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다음에 또 구매하고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