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돼지부속모둠볶음 후기 / 돼지부속볶음

by Mighty Knowledge 2020. 9. 1.

종종 코스트코에서 낙곱새, 치킨, 펜네 등등 밀키트를 이용했었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도 밀키트가 잘나오더라고요. 

치킨 종종 구입했었는데 이번엔 반조리식품인 돼지부속볶음을 구입해보았어요.

가격과 조리법, 리뷰 시작해볼께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돼지부속볶음 가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돼지부속 모둠볶음 가격은 14,980원이에요.

두명이서 먹기에 양이 많은 편이었고요.

밥까지 볶아드실꺼면 3명도 충분히 드실것같아요.   

 

유통기한은 하루라서, 구입한 당일에 드셔야해요. 

야채, 곱창은 국산이고요. 소스는 외국산이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돼지부속모둠볶음 구성은? 

 

위에 데코로 깻잎, 고추, 마늘이 들어있고요. 

돼지부속은 5종류정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곱창, 머릿고기, 염통 등등이요. 

당근, 대파, 양배추, 고추, 깻잎 등 야채가 푸짐하게 고기 밑에 들어있어요. 그리고 당면이 깔려있어요.

 

그리고, 알미늄 접시를 들어보면 육수가 있는데요

볶음 육수, 볶음 소스가 들어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돼지부속모둠볶음 조리하기 

조리법은 포장 앞면에 스티커로 붙어있어요. 

 

먼저, 볶음 육수를 냄비에 부어주시고, 볶음 소스는 먼저 2/3만 부어주세요.

다 부으면 매울수있고요. 남은 소스는 밥 볶을때 넣어주셔도 되고요. 

중불에서 약 8분간 잘 저어가며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저는 냄비에 따로 옮겨 담았고요.  레시피대로 조리해보았어요. 

볶음 소스는 남기지 않고 다 부었습니다. 

8분간 열심히 볶아주면 완성이에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돼지부속모둠볶음 맛은? 

 

 

양념이 달다거나 떡볶이같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저는 달다는 느낌보다는 맵다고 느껴졌어요.

먹다보면 땀이 날 정도로 매웠어요.

이건 제가 소스를 다 넣어서 그럴 수 있는데, 2/3만 넣으니 색이 안나더라구요. 

다음엔 소스를 좀 줄여서 넣어봐야겠어요. 

 

생각보다 매웠지만 맛있었어요. 

맵기만 한건 아니고, 떡볶이 소스같은 단맛도 느껴져요.

짭짤+매운맛이 아니라, 단맛+매운맛이고요. 단맛이 거슬리긴하지만 괜찮았어요.  

돼지 부속에서 냄새도 전혀 안났고요. 채소도 푸짐한 편이었고요.

저희는 당면을 좀 더 넣었고, 깻잎이 있어서 깻잎쌈으로도 먹었는데요. 

다음에 재구매하게된다면 순대도 좀 넣고, 채소도 더 넣어서 먹어보려고요. 

주말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