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스카치브라이트 물걸레 청소포 / 베이킹소다 청소포 후기

by Mighty Knowledge 2020. 8. 31.

코스트코에서 물걸레 일회용 청소포를 구입했어요. 

눈여겨보던 제품이었는데, 할인해서 가져왔네요.

집에 물걸레 밀대가있는데, 걸레를 빨아서쓰는거다보니 잘 안쓰게되더라고요.

전동물걸레청소기를 살까싶기도 했는데, 마찬가지로 뒷정리가 귀찮을것 같았어요.

그래서 요 베이킹소다 일회용 청소포를 구입했습니다. 

후기 시작해볼께요. 

 

코스트코 스카치브라이트 물걸레청소포 가격은? 

 

스카치브라이트 제품이고, 이건 물걸레 밀대에 끼워서 사용하는 물걸레 청소포에요. 

코스트코에서 구입시 가격은 50포에 17,990원입니다.

저는 3600원 할인행사할때 구매해서 14,390원에 구입했어요.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25매짜리 두개가 들어있어요.

물티슈처럼 뽑아쓰는 형태고요.

안에 밀봉스티커도 짱짱하게 붙어있고, 캡형이라서 마르지않고 보관이 잘 될것같아요. 


 

 

스카치브라이트 물걸레 청소포 사용방법 / 정보  

티슈를 한장 뽑아보면, 하얀면과 로고가 그려진 면이 있어요. 

로고가 있는 면은 찌든때 청소용이고 하얀면은 미세먼지 청소용이래요. 

보니까 찌든때청소용이라는 로고있는 면은, 로고 글자가 오돌도돌하기때문에 얼룩을 잘 지워주나봐요.

 

제가 이 물걸레 청소포를 구입한 이유에요. ㅎㅎ

현관이랑 베란다, 창틀부분을 걸레로 청소하고나면 걸레 세척하는게 너무 힘들잖아요.

더러우니까 만지기도 싫고요..ㅠ 

 

집안 청소를 싹 다하고 마지막에 베란다랑 현관도 물걸레청소포로 쓱쓱 닦아준 후에 버리면 간편해서 좋더라고요. 

다만, 일회용이니까 집안 청소할때는 걸레를 이용하고, 가끔씩 이 일회용 청소포를 사용하려고요. 

 

 

사용물질, 제조사, 판매업체 정보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것같고요.

제품 패키지에 사용상 주의사항, 응급처치사항도 적혀있어요. 

 

 


스카치브라이트 물걸레 청소포 리뷰 

 

집에 물걸레 밀대가 있으면 사이즈 확인후 맞는 사이즈의 청소포를 구입하셔서 바로 사용하시면 돼요.

물걸레 밀대가 없으시면 물티슈처럼 사용하셔도되고, 청소용 밀대 구입하시면 될것같아요. 

저는 집에 대형 밀대가 있었는데, 청소포 사이즈를 보니 얼추 맞겠다싶어서 구입했어요. 

 

 

이건 대형사이즈 밀대인데, 청소포가 완전히 감싸도록 넉넉하진 않지만 사용하긴 문제 없더라고요. 

 

베이킹소다가 들어있어서 그런지몰라도, 걸레로 청소할때보다 더 깨끗하게 되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양면을 적절하게 뒤집어가면서 사용해주었어요. 미세먼지용이든, 찌든때청소용이든 신경쓰지않고 그냥 청소했어요.ㅎ 

처음엔 청소포가 너무 젖어있다싶을정도로 축축하다가 조금지나니 금방 마르더라고요. 

집이 넓으시면 한장가지고는 안될것같아요. 

마지막에 청소 다 하고 걸레로는 닦기 힘들었던 베란다와 현관까지 싹 닦은 후 버렸습니다. 

 

세척을 안해도되니까 정말 간편하고 좋았어요.

사실 걸레가 엄청 더러우면 여러번 빨래하면서 세제랑 물도 많이 낭비되니까, 가끔씩 대청소할때 사용하면 편리한것같아요.  

그래도 환경 생각해서 일회용품은 줄이는게 좋겠죠.

데일리로 집안 청소할땐 빨아쓰는 걸레를 쓰고, 베란다/현관/창틀 등등을 닦으며 마무리할땐 아주 편리한것 같습니다. 

만족스런 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