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감자만두 리뷰 / 개성 감자만두 코스트코 추천상품

by Mighty Knowledge 2020. 8. 25.

코스트코에 다녀왔는데, 감자만두가 2천원 할인중이더라고요.

예전에 감자떡을 맛있게먹은 기억이있어서 구입해보았어요. 

동원 F&B에서 나온 '개성 청정 제주돼지 감자만두'라는 제품이에요. 

자세한 리뷰 시작해볼께요. 

 

코스트코 감자만두 가격과 영양정보

 

감자만두 가격은 11,490원이에요.

저는 2천원 할인중이어서 9,490원에 구입했어요. 

 

감자만두가 뭐냐면 감자떡의 그 쫄깃한 감자떡반죽으로 피를 만들고,

안에는 고기랑 당면이 들어있는 만두에요. 

만두피가 떡처럼 쫄깃하고 안에는 고기만두가 들었다고 보시면돼요. 

 

돼지고기, 양배추, 부추는 국산이고요. 

감자전분은 외국산입니다. 

냉동보관 제품이고, 원재료및 함량은 위 사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영양정보는 100g 당 205kcal에요. 나트륨, 포화지방도 적지않은 편이고요. 

감자만두 한개가 보통 50g정도 되기때문에 대략 2개만 먹어도 205kcal에요. 

너무 많은 양을 먹는건 좋지 않을것같네요. 

 

 


개성 감자만두 조리법

 

조리법은 포장 뒷면에 자세히 적혀있어요. 

찜기에 쪄도되고, 물에 삶아도 되더라고요. 

삶는것보단 찜기에 찌는게 맛있을것같아서 찜기에 쪄서 먹도록 하겠습니다.^^ 

 

찜기에 찌는 방법은, 물이 끓으면 찜틀에 만두를 넣고 10~12분 쪄주면 됩니다.

물에 삶는 방법은, 만두가 잠길정도로 물을 넣고 끓인 후, 센불에서 9~10분간 조리해서 드시면됩니다. 

 




코스트코 감자만두 맛은? 

 

개성감자만두가 맛있게 완성되었어요. 

잘 익었고 피가 투명해졌네요. ^^

 

만두피가 떡처럼 쫄깃하고요. 만두피가 쫄깃해서 잘 찢어지질않아요. 

그래서 안에 고기육즙이 그대로 들어있어요.

만두소는 샤오롱바오처럼 육즙이 흐르면서 고기맛이 먼저 느껴지고요.

나중에 만두피랑 채소가 씹혀서 쫄깃쫄깃하고 식감도 좋네요. 

만두소도 채소, 당면, 고기가 적절한 비율로 들어있어요. 

고기 육즙도 적당하고, 당면, 채소맛도 조화롭네요. 

 

 

감자떡처럼 쫄깃함이 있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냉동만두는 주로 얇은피만두 굴림만두 위주로 먹었었는데요, 감자만두도 진짜 맛있네요. 

다음에 세일안해도 또 구입하고싶어요. 

감자떡, 쫄깃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구입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