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빵추천 / 미니 페스츄리 25개세트 리뷰

by Mighty Knowledge 2020. 8. 29.

코스트코에 가면 빵은 늘 구매하는것 같아요.

아침식사로 간단히 먹기 좋아서 자주 구매하곤 하는데요, 

그중 미니페스츄리 25개 세트는 재구매를 여러번 할 정도로 맛있어요.

자세한 후기 적어볼께요.

 

코스트코 미니페스츄리 24개 세트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미니 페스츄리 25개세트 가격은 10,990원이에요.

개당 약 440원정도 하는 셈이에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고요. 호텔에서먹는 그런 빵 느낌이에요. 

 

예전에 제가 냉동생지 메이플피칸파이를 구입해서 구워먹은적이 있는데요,

코스트코 페스츄리가 냉동생지 구워먹는거랑 거의 똑같아요.

그때 냉동생지를 샀을때 개당 650원이더라고요.

생지보다 코스트코 완제품 가격이 더 저렴하고 따로 조리하지 않아도되서 간편해요.

생지 구입해서 오븐에 구워먹는게 더 맛있긴하지만요ㅎㅎ 성향에맞게 구입하시면 될거같아요. 

 

 


코스트코 미니페스츄리 구성 & 리뷰 

 

총 25개인데, 5종류에요. 종류당 5개씩 들어있어요. 

하나씩 먹어본 후기입니다. ^^ 

 

1.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페스츄리에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호텔 조식에서 먹던 그런맛이에요. 

커피랑 먹으면 잘어울리고요.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건 아니에요. 

적당하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2. 시나몬향 & 견과류 파이 

이건 제가 예전에 냉동생지 구입해서 먹은 메이칸피칸파이랑 거의 흡사해요. 

견과류가 겉에 토핑되어있고, 안엔 시나몬향이 나는 필링이 있어요.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냉동생지 후기는 아래 후기보시면되고, 이게 맛있으셨다면 따로 생지 구입하셔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드셔도 맛있어요. 갓구운빵이 최고죠^^ 

mightyknowledge.tistory.com/52

 

피코크 냉동생지 메이플피칸파이 후기 / 냉동생지 추천

요즘 냉동생지 에어프라이에 조리해서 먹는분들 많으시죠 냉동생지를 인터넷으로 따로 구매하려니까 양이 많아서 일단 쓱배송으로 냉동생지를 한팩만 구매해보았어요 먹어보고 괜찮으면 대량

mightyknowledge.tistory.com

 

 

 

 

 

 

3. 딸기쨈 페스츄리 

딸기쨈이 발라져있는 페스츄리인데, 저는 이게 제일 별로였어요.

딸기쨈이 맛있지도 않았고 끈적하기만 했던것 같아요. 

저는 별로였는데, 이걸 제일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는거보니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아요.  

 

 

 

 

4. 슈크림 페스츄리

딸기쨈 페스츄리랑 모양은 같고요, 슈크림이 들어갔어요.

겉에 발린거라서 크림이 살짝 굳어있다보니 부드러운 크림맛은 아니었어요. 

크림맛보단 페스츄리 맛이었고, 무난했어요.  

 

 

 

5. 시나몬 페스츄리

초코같지만 시나몬입니다.ㅎㅎ 고소하고 맛있어요.

시나몬 향도 좋고요. 우유나 커피랑 먹으면 맛있는데 달달한 편이에요.

 

 

 


코스트코 미니페스츄리 후기는? 

 

리뷰보시면 아시겠지만, 5가지맛이 들어있어서 여러가지 페스츄리 맛보기도 좋고, 

가격도 비싼건 아니어서 종종 재구매하게되는것 같아요. 

코스트로 빵들이 양이 많은데, 이건 구성이 다양하니까 질리지 않고요.^^

 

하지만 개당 칼로리가 140kcal로, 칼로리는 좀 높은 편이고, 

유통기한이 3일 정도로 짧은 편이라서

최대한 빨리 드시거나 냉동해둬야하고요.  

 

시간이 된다면 이거랑 똑같은 생지사서 구워먹는게 더 맛있긴해요. 

그치만 간단히 먹기엔 코스트코 페스츄리가 더 좋고, 

가격면에서도 메리트가있죠.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먹어도 맛있어요. 

나중에 또 구입할것같아요. 

 

 

 

코스트코 무화과깜빠뉴 빵 후기는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수있어요.^^ 

mightyknowledge.tistory.com/178

 

코스트코 빵추천 무화과 깜빠뉴 / 코스트코 아디다스 양말 추천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이번주 코스트코 장보기로 데려온 상품들 중에 마음에 드는 두가지 소개해볼께요. 1. 무화과 깜빠뉴 가격 : 7,990원 엄청 큰 빵이 두 덩어리 들어있어요. 코스트코 빵 제품

mightyknowledg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