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맥키스 아이스크림 맛은? 매키스 트래디셔널 럭셔리 아이스크림 리뷰

by Mighty Knowledge 2020. 7. 20.

코스트코에서 아이스크림은 몇 번 구매했었는데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대용량이 많다보니, 맛없으면 처치곤란일수 있어서 하겐다즈나 유명제품을 구매했었어요. 


맥키스 아이스크림은 잘 모르는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코스트코에 맥키스 아이스크림은 늘 있더라고요. 잘 팔리고 맛있는 제품이니 계속 판매하는것 같아서 궁금해졌어요. 

맛있다는 후기가 많고, 재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믿고 구매해보았습니다. 


코스트코 맥키스 아이스크림 가격은? 칼로리/영양정보 



코스트코 가격은 6490원 입니다. 

2리터가 들어있고, 소분된건 아니고 케이스에 가득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코스트코에서 가성비 좋다는 아이스크림이죠.




매키스 트래디셔널 럭셔리 아이스크림이에요.  영국에서 온 아이스크림이고요. 

2리터가 들어있습니다. 

2리터를 다먹으면 칼로리는 2215kcal네요. 조금씩 소분해서 먹는게 좋을것같아요. ㅎㅎ 원재료 보시면, 우유가 60%가 넘어요.

우유맛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같고, 바닐라 아이스크림 아닙니다.^^ 





100g 당 칼로리는 205kcal에요.

100그람이면 많지 않은 양인데, 포화지방이 1일 기준치 47%나 됩니다.

그냥 막 통채로 퍼먹으면 안될것같아요. 

적당히 조금씩 소분해서 먹어야겠네요. ㅎㅎ 





매키스 트래디셔널 럭셔리 아이스크림 후기 




이런 바닐라, 우유맛 아이스크림은 너무 저렴한거 사면, 서걱서걱하는 부드럽지않은 식감일 수 있고, 진하지 않고 풍미가 없거나 분유맛 나는 아이스크림일수 있어서 신중한데요. 맥키스 아이스크림은 추천이 많아서 구매해보았어요. 


아이스크림을 쓰윽 퍼서 담을때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서걱거리는 느낌도 없고 부드럽게 잘 떠지더라고요. 진한 아이스크림처럼 무거운 느낌은 아니고요. 

부드럽게 잘 떠지고, 시간이 지나면 사르르 녹는 우유 아이스크림이에요.  


달달한 우유맛 아이스크림이네요. 분유맛나는 아이스크림이 좀 느끼한데, 이건 분유맛이 강하다고 느껴지진 않았고 느끼한 맛도 적었어요.   

단맛이 있어서 아포가토로 먹어도 괜찮을것 같고, 커피랑 먹어도 잘 어울릴것같아요.


우유 아이스크림인데, 단맛은 잘 느껴지는 편이고요. 깊은 풍미는 부족하긴합니다. 

취향 차이같은데, 저는 우유아이스크림보단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 잘 맞는것같아요.

가격 대비 나쁘지않고 가볍게 아이스크림 생각날때 먹긴 좋은 제품이고, 달달한맛 좋아하시면 좋은 선택일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