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좋은아침 페스츄리에서 크로와상사기 / 재난지원금 쓰기

by Mighty Knowledge 2020. 5. 21.

좋은아침 페스츄리라는 빵집이 집근처에 생겼더라고요.

좋은아침 페스츄리가 안산에서 시작한 빵집으로 알고있는데, 저는 회사가 안산이라서 예전에 먹어본적이 있어요. 

넘 맛있게 먹어본터라 안양에 생겼다길래 기억해뒀다가 다녀왔어요.

빵 종류는 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좋은아침 페스츄리 안양일번가점은 주로 크로와상이 많았고요.  

좋은아침 빵집에 어떤게 있는지, 과연 핫한 베이커리답게 맛있는지 적어볼께요.^^ 


좋은아침 페스츄리 안양일번가점 위치 


좋은아침페스츄리 안양일번가점은 교보문고 빌딩에 있어요. 

안양역에서 멀지않고요 안양역 지하상가 제일 끝까지 찾아오시면 돼요. 

출구번호는 지하상가 15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왼쪽에 보여요. 

건물 1층에 있고요. 간판이 바로 보입니다. 




좋은아침 페스츄리 메뉴는?? 


지점마다 차이가 조금 있는것 같아요. 안산은 메뉴가 좀 더 다양했던거 같아요.

안양일번가점은 크로와상이 주력메뉴같았고, 크로와상 종류가 다양했어요.

일반 크로와상, 슈크림이 들어간 크로와상,  크로와상에 생크림과 과일이 들어간것 등등이요. 그리고 팡도르와 치즈바게트 등등 다른 메뉴도 있었어요.

다만 매장 규모가 크지않고 디스플레이할 수 있는 공간도 한정되어 있어서 그런지 메뉴가 엄청 다양하진 않답니다. 

이름답게 페스츄리류가 많았어요. 크로와상, 팡도르, 파이류 등등.. 


그리고 오후에 가면 품절된게 많다 빵이 없다는 후기도 보고 갔는데, 평일 오후 4시쯤 갔는데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빵은 디스플레이 가득 있었고요.

계속 만드시더라고요. 빵이 부족하단 느낌은 없었고, 다만 빵 나오는시간에 따라서 메뉴는 조금씩 차이가 있어보여요.  


저는 시그니쳐인 크로와상, 슈크림 크로와상, 치즈 꽈배기를 구입했어요. ^^ 



 



좋은아침 페스츄리 크로와상, 치즈바게트 후기 




좋은아침 페스츄리에서 오리지널 크로와상, 슈크림 크로와상, 치즈 꽈배기를 구입했어요. 

가격은 오리지널 크로와상 2900원, 슈크림 크로와상 3700원, 치즈 꽈배기 3500원이에요. 

크로와상류가 일반 빵집 크로와상보다 비싸다고 느껴질수있는데, 크기가 다릅니다. 

사진처럼 크로와상이 손바닥보다 더 커요, 진짜 커요. ㅎㅎ 


오리지널 크루와상은 시그니쳐 메뉴라고 생각해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는 그냥 그랬어요. 엄청 풍미가 느껴진다기보다는 그냥 일반 크루와상인데 크기가 큰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크로와상류는 구입 당일에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시간이 지날수록 크로와상이 눅눅해지거든요. 


슈크림 크루와상은 사온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크루와상 상태도 좋았고, 오리지널 크루와상은 가운데부분이 비어있어서 조금 심심한듯한데, 슈크림이 채워져 있어서 더 맛있고 슈크림 풍미도 좋았어요. 

위에 슈가파우더와 슈크림이 더해진 덕분인지 오리지널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치즈꽈배기는 그냥 그랬습니다. 일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서 맛볼수 있는 맛이었고 특별히 좋은아침 페스츄리가 더 맛있다거나 특이한점은 없었어요.

가격적인 면에서도 매리트가 없었습니다. 재구매는 없을것 같아요. 


좋은아침 페스츄리에서는 주로 파이류와, 생크림류가 더해진 마늘 크로와상이나 딸기 생크림 크루와상같은걸 구매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