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스타벅스 여름음료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 블랙와플칩 크림프라푸치노 후기

by Mighty Knowledge 2020. 4. 14.

스타벅스에서 여름음료 세 종류가 새로나왔어요.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피치젤리 아이스티 세종류구요.

피치젤리 아이스티는 핫음료로 피치 젤리 핫티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는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를 주문해보았어요.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가격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피치젤리 아이스티 가격 알려드릴께요.

모두 톨사이즈 기준입니다.

 

피치젤리 아이스티 5800원,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5900원,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6100원입니다. 

 

푸드 종류 중에 새로나온 메뉴는 

서머베리 요거트 케이크 6900원, 

파인땡큐 샌드위치 5900원,

바비큐 풀드 포크 샌드위치 5900원이 있었어요. 

푸드 메뉴도 신메뉴들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다음엔 푸드종류도 주문해봐야겠어요.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후기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부터 마셔볼께요. 

저는 평소에 아메리카노랑 콜드브루음료 종류만 마시는데요,

단 음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는 달다는 느낌은 별로 없었어요.

달달한 라떼류에 비해서 달다는 느낌은 적어서 단거 별로인 분들도 좋아하실것같아요. 

코코넛 크림폼이 부드럽고 고운 폼이라서 콜드브루랑 동떨어진 느낌없이 커피랑 잘 섞이고 잘 어울렸구요. 

코코넛이랑 콜드브루 비율이 정말 잘 뽑은것같아요. 

코코넛으로 치우지지도않고, 커피맛만 많이 나지도않고 저는 밸런스가 잘맞다고 느껴졌고 맛있었어요.

코코넛이어서 그런지 동남아 어디선가 마셔본 그런 커피느낌이 나긴하는데, 

콜드브루 커피 자체가 진하고 고급스러워서 풍미가 잘 어울렸어요.

저는 나중에 3스타 행사끝나도 더 마셔보고싶은 음료였어요.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후기

 

 

블랙 와플칩 크림 푸라푸치노 마셔볼께요. 

음료 받자마자 눈에 띄는 블랙 와플칩이에요. 네이밍에 맞게 블랙 와플칩이 위에 토핑으로 올려져있었어요. 

음료 밑에는 블랙쿠키 소스가 깔려있는데, 초콜렛맛이 많이 나는 소스였어요. 

음료랑 섞어서 마셨구요. 전체적으로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이었어요.

쿠앤크 아이스크림 먹는 맛이랄까요. 

위에 토핑으로 올려진 블랙와플칩도 딱 쿠앤크 까만 과자 맛이랑 비슷했어요.

휘핑크림이랑 먹으니까 쿠앤크맛이었고요. 

중간에 음료 자체는 그냥 그냥 그런맛이었어요. 맛없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또 생각날것같진 않은 그런맛이에요. 

딱 상상했던 그 맛이기도하고, 쿠앤크아이스크림 녹은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이런 맛이구나~한번 맛보았으니 됐네~이런느낌이요. 

 


스타벅스카드 여름음료 3스타 이벤트  

여름음료 3스타 이벤트 하고있는거 아시죠? 

2020.04.14.(화)~2020.04.27.(월)까지 진행하고요.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신메뉴 음료 3종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피치젤리 아이스티, 피치젤리 핫티) 구매하시면 

음료당 별 3개 적립하는 이벤트에요. 

스타벅스 그린, 골드회원분들은 이 기회에 새로나온음료 맛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