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안양 엔터식스 맛집 스페인하우스, 어메이징 브루잉 후기

by Mighty Knowledge 2020. 7. 2.

안양역과 연결된 쇼핑몰인 엔터식스에 다녀왔어요. 

집에서는 걸어갈수 있는 거리라 가까워서 종종 가는 편이에요. 

엔터식스 7층에는 식당이 많은데요, 일반 음식점도 있고, '할라고' 라는 푸드코트가 있어요. 각 코너에서 셀프주문해서 음식을 받아온 후 마련된 테이블에서 먹을 수도 있어요. 탄탄면, 스페인식당, 피자, 마라탕 등등 다양해요. 


일반음식점 위주로 가보다가 이번에는 푸드 스트릿에 있는 '스페인하우스'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테이블은 여러군데 있으니 편한 곳에 앉으면되고, 스페인하우스 외에도 음식점이 여러곳이 있어서 각자 먹고싶은거 주문해서 먹어도되서 좋더라고요. 


1. 어메이징 브루잉 맥주 후기 



맥주는 맥주바처럼 되어있는곳이 보이실거에요. 

어메이징 브루잉이라는 곳인데요. 수제맥주 전문점이에요. 여기서 맥주 주문하시고, 음식이랑 같이 드실수 있어요. 어메이징 브루잉에 간단한 안주거리도 있으니 식사안할땐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 좋을것같아요. 


이벤트 맥주도 있어서 2900원에 수제맥주 드실수도 있고요. 이벤트 맥주는 매일매일 달라지는것 같아요. 

일반 수제맥주는 4900원이에요. 메뉴에 맥주별 특징이 잘 설명되어있어서 쉽게 골랐어요. 

맥주잔이 와인잔처럼 예쁘더라고요. 양이 적지 않았어요. 


수제맥주여서 종류가 다양하고 고르는 재미도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했어요. 

엔터식스에서 맥주한잔 할때 가기 좋은곳이네요. 





2. 엔터식스 스페인하우스 후기


2명이서 간거여서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빠에야 3종 택1 + 감바스 + 음료로 구성된 세트가 29900원이에요. 

빠에야는 해산물, 오징어먹물, 페퍼로니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오징어먹물로 골랐어요. 





이렇게 나옵니다. 

빠에야에 오징어에 저 소스는 원래 빠에야 전체에 다 뿌려주는것같은데 저흰 저렇게 나왔네요.ㅎㅎ 

빠에야 심플해보여도 맛있었어요. 안에 새우랑 오징어가 더 들어있고, 비쥬얼보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그릇이 엄청 커보이지만 얉은 플레이트라 양이 엄청 많은건 아니에요.

둘이서 셋트로 감바스랑 먹기 딱 적당할정도였어요. 




감바스는 찍어먹을 빵과 함께 나옵니다. 

토마토, 감자, 새우, 마늘 등등이 들어있었고 감바스도 맛있게 먹었어요.

빵이 두개가 같이 나오는데, 오일이 많이 남았어요. 

빵을 더 넉넉하게 주면 좋을것같은 생각을 해봅니다. 



여행가기 힘든 요즘, 스페인 음식먹으며 버텨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