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여행이야기

홍콩공항 스카이팀라운지 위치, 이용후기(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이용 라운지)

by Mighty Knowledge 2020. 3. 12.

홍콩공항 스카이팀라운지 위치

 

지난 포스팅에 홍콩->인천구간 대한항공 퍼스트클래스 탑승후기를 적었다.

대한항공 일등석 예약시 홍콩공항에 있는 라운지에서 스카이팀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다. 

물론 홍콩공항에서 제일 좋은 라운지는 국적항공사인 케세이퍼시픽 더윙, 더데크 라운지겠지만

간단히 식사하고 쉬기에는 나쁘지않았다. 

프레스티지, 퍼스트 모두 이 스카이팀라운지를 이용하는 것 같다. 

그렇기때문에 비행시간에 따라서 자리가없을정도로 사람이 몰릴때도 있다. 

굳이 돈내고 갈 정도는 절대 아니고, 무료로 이용할수있는 카드가 있다면 가볼만 한것 같다. 

 

 

 

스카이팀 라운지 위치는 5번 출입구 근처에 위치해있다. 

지하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내려가면 되는데, 

파란색 간판을 보고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내려가면 바로 입구가있다. 

주변에 표지판이없다는게 불편했는데, 인터넷 검색하면서 찾아갔다. 

 

 

 

 

 

이 표시를 보고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내려가면 라운지가 나온다.

다른 블로그에서 엉뚱한 출입구를 알려줘서 조금 헤맸는데, 5번출입구였다. 

(2019년 5월 기준) 

나는 지하에 위치해있을 줄 모르고, 한참을 찾아 헤맸었다

그리고 스카이팀라운지 간판도 잘 눈에 안띄어서 한참 찾았던 기억이 난다..

표지판이나 안내판이 잘 되어있지않으니 5번 게이트 쪽으로 잘 찾아가는게 좋을것같다. 

 

 

라운지는 엄청 럭셔리하진 않고, 깔끔하고 테이블 위주로 셋팅되어있다.

쇼파자리로 이뤄진 고급스런 느낌은 아니다. 

이날 사람이 너무많아서 사진찍긴 힘들었고, 시끌시끌한 분위기랄까..? 

조용한 라운지 느낌은 아니니 참고하면 좋을것같다. 

 

 

뷔페식 메뉴는 딱히 손이 가는 것은 없었다.

핫푸드로 면류 4가지를 주문하면 즉석으로 만들어주는데 

우육면이 괜찮은것 같아서 우육면을 주문했다. 

그리고 신랑은 고기덮밥으로 보이는 메뉴를 주문했다. 

 



고기덮밥이다. 

심플한 맛이고 음식은 대부분 평범했다.  

그렇다고 맛없는건 절대 아니고, 휴게소음식맛이랄까, 빨리 조리해주는 편이고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다 오랜만에 학식먹는 느낌이 났다.  

 

 

 

우육면은 따뜻하고 얼큰하면서 맛있었다. 

고기도 큼직하게 들어있는데 퍽퍽하지도 않고 맛있게먹었다. 

 

핫푸드 네종류가 뷔페메뉴보다 좋았다.

아무래도 미리 해놓은것보단 바로 만들어주는게 맛있는법이니까 그런듯하다. 

양도 적당하고, 간단하게 요기하기 좋은 정도여서 간단히 요기하고 쉬었다. 

 

 

 

 

뷔페 메뉴는 이정도로 보면된다. 그냥 평범한 느낌의 라운지이다.

음료 물 캔음료 맥주 와인이 조금씩 준비되어있다.

 

 

조용하고 아늑한편은 아니다. 럭셔리한 느낌을 생각하면 실망하실수도있다.

오랜시간 조용히 쉴 곳은 안되는것같고, 스카이팀이 다 이용하는 만큼 북적이고 사람이 많다. 

조용하고 럭셔리한 라운지를 찾는다면 여긴 패스하시는게 좋겠다.  

간단히 요기하고, 즐기고 나가기엔 부족하진 않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