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제품 못난이빵 후기 /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 추천

by Mighty Knowledge 2021. 3. 8.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를 종종 가는데요.

신제품인 못난이빵을 구입해보았어요.

나온지는 몇 주 된것같은데 아직 신제품이라고 써있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못난이빵 가격, 영양정보

 

왜 이름이 못난이빵일까요ㅎㅎ 딱히 이름짓기 어려워서 그런건가요.ㅎ 

못난이빵의 가격은 7980원이에요.

총 9개가 들어있으니, 1개당 가격은 887원정도 되네요. 

 

계란은 국산, 밀가루는 미국, 호주, 

나머지 재료들은 외국산이에요. 

원재료 보시면 아시겠지만 계란, 옥수수, 초콜렛이 주원료인 빵인것같아요.

 

유통기한은 구입일 포함 4일입니다. 

실온에 보관하면되고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못난이빵 후기/ 리뷰 

 

겉에 아몬드가 뿌려져있고, 겉이 보이만해도 약간 스콘느낌이 나네요.

맛도 비슷하게, 겉부분은 스콘 식감이랑 비슷해요.

촉촉한 빵이라기보다는 부드러운 스콘정도의 질감이에요. 

테두리부분은 쿠키처럼 느껴지기도하고요.

 

가운데 부분은 스콘식감이랑 비슷하면서도 스콘보단 부드러운 빵 느낌이에요.  

빵만 먹으면 살짝 퍽퍽하게 느껴져요.  

 

맛은 옥수수가 많이 들어가서그런지 적당히 고소하고, 아몬드 씹히는 식감도 좋고요.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한 단맛이 좋더라고요. 

옛날에 동네빵집같은곳에서 언젠가 먹어봤던 그런 맛이었어요. 

 

안에는 초코칩이 조금씩 들어있어요.

초코맛이 많이 난다거니 너무 달지는 않고요.

식감이 포슬포슬한 빵이고 묵직한 빵이에요.  

 

저는 우유, 두유랑 먹으면 맛있게 먹었고 옥수수빵을 좋아해서 재구매 의사가 있구요. ㅎㅎ

남편은 그냥 쏘쏘했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