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양반 밤단팥죽 리뷰 / 직장인 아침식사 추천, 죽 파우치 추천!

by Mighty Knowledge 2021. 1. 11.

저는 아침식사로 과일이나 빵, 죽을 먹곤 하는데요. 

비비고 죽만 먹어보다가 양반 밤단팥죽을 구입해보았어요.

가격과 조리법, 리뷰 정리해볼께요^^

 

 

양반 밤단팥죽 가격과 영양정보 

 

양반 단팥죽은 쓱닷컴 기준 1팩 정가는 3,980원인데요.

보통은 이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실수있어요.  인터넷 최저가도 정가보다는 저렴하고요. 

양반 단호박죽은 팥죽 4입, 단호박 4입짜리 선물세트 구입시 8입 17,980원  (1팩 2,248원)

더 많은 묶음으로 구입 또는 행사할 경우, 가격은 더더 내려갑니다. 

 

 

양반 밤단팥죽 용량은 420g에요. 1~2인분이라고 되어있는데 1인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원재료는 쌀종류는 국산이고, 팥, 앙금, 밤은 중국산이네요. 

열량은 355kcal이구요. 

밤단팥죽이라 단맛이 많은데 당류 함량보다 나트륨량이 상당하네요. 

참고해주시고요. 

 

 


양반 밤단팥죽 조리법은? 

 

양반 죽종류가 거의 다 비슷한 조리법이에요. 

냄비에 파우치를 넣어 10분 조리하거나 전자렌지에 2분 30초만 데우면되서 엄청 간단한 조리법이에요.

바쁜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넘넘 간편하고 좋습니다. 

 

저는 냄비에 파우치 통채로 넣진않고 냄비에 죽만 부어서 데우는 편입니다.

냄비에 부어서 데울때 주의사항은 죽이어서 잘 저어주면서 데워야해요.  

안그러면 냄비바닥에 죽이 눌러붙거나 탈수 있어요. 

 

 


양반 밤단팥죽 맛은? / 양반 밤단팥죽 리뷰 

 

양반 단호박죽을 먹었을땐 너무나 달고 묽은편이라 조금 실망했었는데요.

밤단팥죽은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밤과 팥, 쌀도 충분히 넉넉하게 들어있고, 되직한 편이고요.

인위적인 단맛도없고, 생각보다 달지않아서 팥죽 맛을 잘 살린것같아요. 

 

특히 밤이 반쪽씩 4~5개 정도 들어있어서 포만감도 주고,

씹는 식감도 있어서 맛있더라고요.

팥도 너무 풀어지지않고 탱탱한 편이에요. 

부드러운 쌀과 조화도 좋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단호박죽은 비비고제품과 비교했을때, 비비고 죽이 더 맛있었는데요. 

단팥죽은 양반 제품이 더 맛있네요. ㅎㅎ 

 

단호박죽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mightyknowledge.tistory.com/379

 

CJ 비비고 단호박죽 vs 양반 단호박죽 비교후기 / 비비고죽 파우치, 양반죽 파우치

아침식사대용으로 죽 종류를 먹곤하는데요. 요즘은 단호박죽이나 팥죽 파우치를 즐겨먹고있어요. 비비고제품과 양반제품을 둘다 구매해보았는데 비교해서 후기를 써봅니다. CJ 비비고 단호박

mightyknowledg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