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풀무원 얇은피교자 매콤해물, 돼지고기 후기 / 얇피교자 에어프라이어

by Mighty Knowledge 2021. 1. 8.

냉동만두는 조리하기도 쉽고 맛있어서 냉동실에 늘 구비해두는 편이에요. 

비비고만두를 애용하다가 이번엔 풀무원 얇은피교자가 맛있다고해서 구입해보았어요.

제가 구입한건 매콤해물, 고기, 김치만두입니다. 

 

 

풀무원 얇은피교자 매콤해물, 돼지고기, 김치만두 구입

 

얇은피교자 매콤해물, 돼지고기를 구입했고, 

얇은피꽉찬속 김치만두도 함께 구입했어요.

 

인터넷으로 구입하시면 보통 4봉에 15000원대,

6봉에 23000원대로 구입이 가능해요.

저는 이것저것 할인쿠폰 써서 8봉에 2만원 초반대로 구입했어요

 

 

맛있다고 추천받은 얇은피교자 매콤해물맛이에요. 

돼지고기, 오징어, 새우가 들어갔다고해요. 

 

 

조리법 나와있고요. 

피가 얇아서 찐만두, 군만두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먹는게 맛있을것 같아요. 

원재료는 양파, 돼지고기, 양배추는 국산이고, 해물류는 외국산이에요. 

 

 

얇은피교자 돼지고기만두도 기본스타일인데 맛있어보여서 구입했어요. 

군만두로 해먹기 딱 좋을것같아요.ㅎㅎ

 

돼지고기, 양파 국산이고, 밀가루는 외국산이구요. 

조리법과 영양정보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풀무원 얇피교자 매콤해물, 돼지고기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기 

 

레시피에는 

찐만두로 조리시 끓는물에서 7분간 찜조리, 

군만두는 중약불에서 기름 두르고 7~8분간 조리

에어프라이어는 180도에서 10분 조리라고 합니다. 

 

저는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보았어요.

 

일단 4개만 맛보기로하고, 기름을 살짝 발라주세요. 

간편하게 봉지에 만두를 넣고 기름 넣고 흔들어주는 방법도 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도 10분간 조리해줍니다. 

 

 

맛있게 익어나온 얇피교자입니다. 

피가 정말 얇아서 내용물이 보일정도로 얇네요. ㅎㅎ

냉동상태에서 바로 넣었는데도 안쪽까지 잘구워졌어요. 

 


 

풀무원 얇피교자 매콤해물, 돼지고기 후기 

 

피가 얇아서 군만두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기 적합한 만두에요.

만두국으로 끓일땐 터지지않게 조심해야할것 같아요. 

냉동만두가 이렇게 퀄리티가 좋아졌구나 싶을정도로 맛있었고요.

풀무원 제품이 간이 덜 쎈것 같아요. 너무 짜거나 조미료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돼지고기만두는 기본스타일인데 돼지고기, 당면, 부추 등 만두소 비율이 좋은것같아요. 

부드러웠고 속이 꽉차서 맛있는 고기만두였어요.

역시나 군만두로 먹는게 제일 맛있을것 같고, 찐만두로도 담백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어느 음식이랑 같이 먹어도 잘어울릴것같은 맛이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 

 

 

얇피교자 매콤해물만두에요.

해물이 많이 들어갔다기보단 오징어 맛이 많이나고요.

매콤한 정도는 엄청 매운 정도는 아니고, 딱 적당히 매운 맛이었습니다. 

색은 엄청 빨간데, 그렇게 맵진 않아요. 

오징어 맛과 향이 강하고 오징어가 많이 씹혀요. 오징어를 좋아하는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너무 자극적인 맛은 아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매콤해물보단 돼지고기만두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얇은피만두 냉동만두임에도 퀄리티가 좋고 맛있어서 종종 먹을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