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꿈해몽,꿈풀이

[꿈해몽] 총 맞는꿈, 총 쏘는꿈, 전쟁나는꿈 총정리

by Mighty Knowledge 2021. 2. 17.

내가 또는 지인이 총 맞는꿈이나 총을 쏘는꿈, 전쟁이나서 전쟁에 나가는 꿈 등 

관련된 꿈 풀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꿈속에서 총 맞고 죽는꿈이었다면

이 꿈은 길몽인 꿈으로, 꿈에서 죽거나, 피 나는 건 무조건 길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재물복이나 횡재수가 있을 아주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큰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으며 또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으며

곧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승진이나 합격, 당선 등 좋은 소식이 있을 수도 있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원수에게 총을 맞는꿈이었다면

이러한 평소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에게 총을 맞는 꿈들은 흉몽인 꿈으로

현실에서 본인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좋지 않음을 나타내는 꿈이라 할 수 있으며

본인의 가정이나 직장, 회사 등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평소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총맞는꿈이였다면

이것은 길몽인 꿈으로 본인이 평소 관심이 있거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총 맞는 꿈이라면

그 사람에게 머지않아 고백을 받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목표 없이 무작정 총쏘는꿈이었다면

이것은 본인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본인이 생각한 상상 이상으로

본인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될 수도 있으며

어렵고 힘든 일들을 순조롭게 잘 진행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총을 맞지 않으려고 도망가는 꿈이었다면

이는 흉몽인 꿈으로 분류되며 어떤 좋지않은 일이 곧 발생하려고 하는데

본인이 안간힘을 쓰면서 현재 잘 피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나타내는

심리적인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배에 총을 맞는꿈이었다면

이 꿈은 길몽인 꿈으로 내가 하고 있는 사업, 직장에서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곧 본인이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된다거나 좋은 직책으로 이동하게 됨을 나타내며

본인이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될 수도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만약 본인이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게 될 수도 있으며 투자, 계약 등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질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가슴에 총맞는꿈이었다면

이 꿈 또한 길몽인 꿈으로 분류되며 본인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어서 모든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나의 연인이 전쟁터 나가는 전쟁나는꿈이었다면

이것은 심리적인 부분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상대에 대한 불안한 마음이 꿈에 반영되어 꿈속에서 이별하는데

현실에서도 이별운이 있어 헤어질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헤어지고 싶지 않은 상대라면

앞으로 서로가 대화를 많이 나누어서 좋은 사이를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내가 총맞는꿈이었다면

이는 길몽인 꿈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현재 본인의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지게

될 수도 있으며 본인이 하는 일에 모두 잘 풀리게 될 수도 있는 좋은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또는 내가 하는 사업이나 회사, 일, 가정에 문제가 모두 잘 풀리게 될 수도 있으며

건강이 좋지 않다면 건강 또한 되찾게 될 수 있는 꿈으로도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머리에 총을 맞는꿈이었다면

이 꿈 또한 길몽인 꿈으로

현재 본인의 근심이나 걱정, 스트레스가 사라지게 될 수도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일이 잘 되게 되어서 곧 큰 성과를 내게 될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총을 맞고 죽은 전쟁나는꿈이었다면

이것은 본인이 곧 취업을 하거나 합격 소식을 들을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며

평소에 승진이나 취직을 기다리시던 분들에게는 기쁜 소식을

전해 주는 좋은 길몽인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경찰관이 범인에게 총쏘는꿈이었다면

이것은 본인이 어렵고 힘들게 하였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릴 수도 있음을

상징하며 본인이 바라던 바를 얻을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등에 총을 맞는꿈이었다면

이 꿈은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풀이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길몽으로는 다른 사람의 관심을 크게 받게 될 수도 있는 좋은 일이 나에게 생길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또는 누군가가 본인을 짝사랑하고 있다거나 좋게 보고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도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반대로 흉몽으로는 배신, 배반, 뒤통수를  맞는 등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 다리에 총을 맞는꿈이었다면

이것은 길몽인 꿈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본인이 미혼인 경우에는 결혼을 하게 될

좋은 소식이 있을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기혼인 경우에는 곧 임신, 출산 소식이 있을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또는, 지금까지 본인이 하는 일이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하는 일이었다면

꿈을 꾼 후부터는 한 곳에 자리를 잡고 꾸준하게 할 수 있는 일이 시작됨을

나타내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