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꿈해몽,꿈풀이

[꿈해몽] 물에 빠지는 꿈, 물에 젖는 꿈, 바다에 빠지는 꿈 / 물꿈 총정리

by Mighty Knowledge 2021. 2. 19.

​물에 젖는 꿈, 물에 빠지는 꿈, 바다나 강에 빠지는 꿈 등등

물과 관련된 꿈해몽, 꿈풀이를 모아보았습니다. 

 

 

 


꿈속에서 옷이 물에 젖는 꿈을 꾸었다면

이 물꿈은 현실에서 내가 속해있는 직장이나 단체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될 수도 있는 꿈이며 승진을 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더러운 물이 옷에 튀어 젖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을 현실에서 나의 건강에 빨간 불이 들어올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흉몽인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물을 뒤집어썼는데도 옷이 젖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지금하고 있는 일들에 손실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내가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물에 손이나 발을 씻어 젖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들에 있어서 모든 부분이 잘 추진될 수도 있으며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취업생이라면 곧 원하는 직장을 얻을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자식이 물에 빠져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자식들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며

내가 현재까지 노력하고 있던 일이 큰 성과를 낼 수도 있는 꿈이라

곧 재물을 얻을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가족이 물에빠져죽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가족이 물에 빠지기만 하고 죽지 않는다면 나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흉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지만

물에 빠져서 죽게 되었다면 현실에서 나에게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엄청난 이득을 얻게 될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되며 곧 큰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물에서 시체를 건진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뜻밖의 횡재수가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맑은 물에 빠져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 물꿈은 현실에서 행운이 따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내가 지금하는 일에 어려움이 있다면 다시 회복할 수도 있거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행운이 가득한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더러운 물에 빠져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곧 인생에 큰 시련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나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도 있으며 큰 사고를 당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강물에빠져죽는꿈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수도 있는 좋은 꿈으로 풀이되며

꿈 안의 상황이 내가 죽지 않고 휩쓸렸다면 곧 내가 어떤 일이 휘말리게 되어

어려움을 격을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물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바다에 빠져 죽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강물 꿈과는 반대로 흉몽인 꿈으로 구분되며

현실에서 나에게 예상치도 못한 사고수가 생기게 된다거나

건강, 사업, 애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물에 빠졌는데 구출되어 살아난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있는 상태라면

곧 귀인이 나타나게 되어 그 귀인의 도움으로 이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인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꿈속에서 내가 구출된 거와는 반대로 현실에서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방해를 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는 꿈이며

그 사람으로 인해 나 역시도 물에 빠지게 될 수도 있는 격이 된다고 합니다,

곧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물퍼내는꿈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알지 못하는 사람으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얻게 될 수도 있으며

그 정보로 인하여 도움을 받을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질적 후원을 받게 될 수도 있는 꿈으로도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집에 물이 차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많이 차오르면 차오를수록 큰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또는 차오는 물에 내가 젖었다면 명예까지 얻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차가 물에빠지는꿈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가정이나 내가 하고 있는 일 그리고 사업에서

어려움을 당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아이가 물에빠진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꿈에 나온 아이의  신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정말 무서운 흉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빠진 물이 더러웠거나 탁한 물이었다면 곧 교통사고 등으로

큰 사고가 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기 때문에 더욱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꿈속에서 다른 사람이 물에빠지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흘러갈 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만약 일을 진행함에 있어 문제가 있다면 그 문제들이 순조롭게 해결되어

마음이 편해지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길조의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맑은 물에 빠져 수영하는꿈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재물이 생기게 될 수도 있는 길몽인 꿈으로

분류되며 내가 하고 있는 일 또한 잘 풀리게 되어 큰 이익을 얻게 될 수도

있고 재물이 많이 생기게 될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우물에빠지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건강에 질병이나 사고나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연못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흉몽인 꿈으로 분류되며

내가 병에 걸린다거나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실패로

돌아갈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물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물에빠지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꿈속 상황의 물이 아주 맑고 깨끗한 물에 빠진 거라면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흘러갈 수도 있으며

좋을 일이 곧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꿈속 상황의 물이 더러운 물에 빠진 거라면 나 자신과

가족 그리고 주변 지인 중에 큰 사고가 생길 수도 있으며 또는

아플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똥물에 빠진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곧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는 꿈이며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을 볼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내가 물에 빠졌는데 물이 불어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많은 인맥이 쌓이게 될 수도 있으며

곧 나의 재산이 많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사업, 아니면 학업, 그리고 인간관계가 점점 발전하게 될 수 있는 꿈이며

어떤 일이든 잘 풀리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으로도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갑자기 물에 빠진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신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흉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실패하게 될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재물을 잃어버리게 된다거나 곧 구설수에 휩싸일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다른 사람이 밀어서 물에 빠지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말과 행동에 의해서 나의 주변 사람이 상처를

입을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바다에빠지는꿈을 꾸었다면

이 물꿈은 현실에서 내가 준비하고 계획한 일들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는 꿈이며

심하면 수포로 돌아갈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곧 힘든 시기가 올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