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꿈해몽,꿈풀이

[꿈해몽] 개한테 물리는 꿈, 개가 나오는 꿈, 개가 새끼낳는꿈 / 개 관련꿈 총정리

by Mighty Knowledge 2021. 2. 8.

가끔 꿈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나오거나

모르는 개에게 물리는 꿈, 모르는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등 

개가 나오는 꿈을 꾼적이 있으실겁니다.

오늘은 개가 나오는 꿈풀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꿈속에서 개가 웃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에서 나의 행동이나 말로 인하여

큰 웃음거리가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개를 잡아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경제적인 손해와 정신적인 피해를 입게 될 수도 있는 꿈이며

건강도 안 좋아지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큰 개가나오는꿈을 꾸었다면

큰개꿈은 현실에서 내가 스트레스로 인하여

정신적으로 힘이 들어질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개가 새끼 낳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풍요 또는 안식을  상징하는 꿈으로

새끼를 많이 낳을수록 더 큰 풍요로움이 올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


꿈 속에서 개가들어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런 개꿈은 현실에서 나를 지지해 주는 사람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키우고 있는 개가무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친구나 지인 그리고 가족 중의 누군가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될 수도 있는 꿈이며 경제적 손실이 생길 수 있는 사기를 당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개한테 물려서 상처가 난 꿈을 꾸었다면

이런 개한테물리는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길몽인 꿈이며

곧 내가 하고 있는 일등에서 성공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개가 뛰어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곧 비바람이 불어올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모르는 개가 나의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런 개가들어오는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안 좋은 소식이나

나에게 해가 될 수도 있는 사람이 나타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개한테물리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위험한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모르는 개가무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뜻하지 않은 행운이 들어오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개가 사납게 짖어 집 안으로 못 들어간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처리해야 할 공간 안에 들어갈 수 없게 되어

난처한 상황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개가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복잡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꿈속에서 나타난 심리적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개가 계속해서 짖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평소 고민이나 걱정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곧 다시 의욕적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