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꿈해몽,꿈풀이

[꿈해몽] 내가, 친구가, 지인이 결혼하는꿈, 연예인과 결혼하는꿈 / 결혼 관련 꿈풀이 모음

by Mighty Knowledge 2021. 2. 3.

꿈에서 결혼하는 장면이 나온다면?

내가, 친구가, 지인이, 가족이 결혼하는 꿈, 결혼 준비를 하는 꿈 등등 결혼에 관한 꿈풀이를 모아보았습니다. 

 

 

 

결혼식 참석하는꿈 꾸었다면

꿈속 결혼식의 분위기에 따라서 달리 결혼꿈해몽 할 수 있는데

만약 밝은 분위기였다면 길몽으로 분류되며 어두운 분위기였다면 흉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혼식꿈은 대인관계가 넓어진다는 의미로 풀이할 수도 있습니다.

 

​결혼을 하는데 배우자가 바뀌는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일을 성사시키게 될 수도 있는 꿈이며

나의 여건이 좋아지게 되어 적극적으로 일에 임할 수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또는 사업상 계약을 관련하여 좋은 이익을 볼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잘생긴 배필을 맞아들이는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행운이 들어오며 일이 술술 잘 풀리고 귀인이 다가와 내가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도 있으며

또한 재물이나 명예의 운도 늘어나서 기쁨을 만끽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주변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는 꿈이며

잘못된 행동으로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고 사람들과 다툼이 일어날 수도 있고

이성과의 애정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연예인과결혼하는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 준비하는꿈 꾸었다면

이 꿈은 정말 현실처럼 선명하게 느꼈다면 실제 결혼을 하게 될 꿈이라고 봐도 되지만

그렇치 않고 어렴풋이 기억이 난다면 내가 진행하고 있는 계약이나 일이 잘 성사됨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장에 혼자만 앉아 있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새로운 일을 얻게 될 수도 있으며

또는 취업을 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노인 부부가 결혼한 꿈을 꾸었다면

나의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다르게 풀이하면

질병과 우환으로 사망할 수도 있는 꿈으로도

풀이 할 수있다고 하니 평소 행동에 조심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결혼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예상치 못한 재물의 손실이나 불상사,

구설수 등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유부녀가 다른 남자와 결혼한 꿈을 꾸었다면

나의 동반자나 자식에게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배우자가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으로 분류될 수 있으며 나의 남편이나 아내와 사별을 할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또는 나에게 어려움이 다가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형제나 자매가 결혼한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곧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 선녀와 결혼한 꿈을 꾸었다면

내가 곧 훌륭한 배우자나 협력자를 만날 수도 있는 꿈이며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친한 친구가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인 꿈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결혼한 친구에게나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인관계가 점점 좋아질 수도 있으며 연애 운이 좋아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내가 다시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미혼이라면 배우자와 아주 좋은 결혼 생활을 이어갈 수 있음을 나타내지만

배우자나 부모님이나 가족의 구성원 중에서 다툼이 일어나

근심과 걱정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결혼식에 술잔이 뒹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꿈해몽풀이 된다고 합니다,

 

​웨딩사진찍는꿈 꾸었다면

내가 속해 있는 단체나 모임의 공공 이득을 위해

서로가 힘을 합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못생긴 사람과 결혼한 꿈을 꾸었다면

나의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또는 나의 생활 형편이 많이 어렵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합동 결혼식하는꿈 꾸었다면

내가 오랜 시간 동안 여러 번에 걸쳐 열리는 세미나 또는 회담 등에

참석하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한복을입고 내가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어머니가 병에 걸리게 될 수도 있으며 

심하면 돌아가실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며

또는 나의 가족 간에 마음이 맞지 않아 큰 불화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전남친과 결혼하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원하지 않는 결과이기 때문에

현재 내가 만족하지 못하는 일이 있을 때 흔히 꾸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꾸었다면

길몽인 꿈으로 분류되며 새로운 계약관계를 만들게 될 수도 있으며

나의 상황에 많은 변화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내가 곧 새로운 직장을 얻게 될 수도 있고 집을 구매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피부가 검은 여자와 결혼한 꿈을 꾸었다면

내가 진행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며 스트레스를 받게 되어

곧 나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풀이된다고 합니다.

 

반면에 내가 여자인데 꿈에 검은 남자와 결혼을 했다면

내가 바라던 바가 성취될 수도 있으며

많은 재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결혼식장에서 웨딩드레스입는꿈 꾸었다면

내가 원하고 있던 학교나 직장에 들어가게 될 수도 있으며

내가 진행하고 있는 계약이나 일이 잘 성사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