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꿈해몽,꿈풀이

[꿈해몽] 돼지꿈 총정리 / 검은돼지꿈, 흰돼지꿈, 새끼돼지꿈 등

by Mighty Knowledge 2021. 2. 4.

돼지꿈 꾸면 복권을 사라는 이야기처럼, 보통 길몽으로 알고계실텐데요. 

길몽일수도있고, 태몽일수도 있고, 다른의미일 수 있습니다.

돼지꿈에 관한 다양한 꿈풀이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파란 돼지를 품에 안는 꿈을 꾸었다면

이 돼지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앞으로 훌륭한 학자가 될 자식을 임신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태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돼지를 껴안고 키스하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어떠한 시험에서 아주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이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승진이나 당선, 낙찰, 결혼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돼지들이 교미하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가정에 경사가 일어날 수도 있으며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들이 번창하게 되어

축하금을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돼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라이벌이 점점 강해져 결국에는 내가 좌절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부엌으로 많은 돼지들이 들어오는 돼지떼꿈을 꾸었다면

이 돼지꿈 역시 현실에서 태몽인 꿈이며

높은 직위에 앉을 수도 있고 이름을 떨칠 수도 있는 자식을 임신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새끼돼지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 새끼돼지꿈은 현실에서 내가 약간의 돈을 얻게 되어

그 돈으로 큰 재물을 만들어나가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죽은 돼지를 집안으로 가지고 들어온 꿈을 꾸었다면

이 죽은돼지꿈은 현실에서 나의 가정에 좋지 않은 기운이 들어올 수도 있으며

각종 우환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큰 돼지가 나를 따라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 큰돼지꿈은 현실에서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게 되어

경제적으로 좋아질 수도 있는 꿈이지만

마음속에는 불편한 상황이 계속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돼지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돼지가 똥싸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아주 좋은 길몽인 꿈이며

일생일대의 아주 큰 행운이 나에게 찾아올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엄청난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돼지를 파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재산을 잃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검은돼지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아주 좋은 길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곧 나에게 엄청난 재물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검은돼지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흰돼지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검은 돼지와 비슷한 의미로 좋은 기운을 가져다주어

큰돈을 벌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새끼 돼지를 마당에 풀어놓는 꿈을 꾸었다면

이 새끼돼지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많은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는 꿈이지만

내 것이 아니게 될 수도 있다는 꿈으로 돼지꿈해몽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아기돼지를 쓰다듬고 임신한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장차 부자가 될 자녀를 낳게 될 수도 있지만

그 자녀로부터 속이 썩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멧돼지에게 쫓기는꿈을 꾸었다면

이 멧돼지꿈은 태몽인 꿈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미래에 커서 이름을 널리 떨 칠 수있는 아들을 낳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멧돼지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아기돼지를 품에 끌어안은 꿈을 꾸었다면

이 아기돼지꿈 또한 현실에서 태몽인 꿈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재물복을 많이 가진 자식을 임신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