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빅스타피자 18인치피자 콤비네이션, 고르곤졸라 반반피자 후기

by Mighty Knowledge 2020. 12. 16.

요즘 피자는 빅스타피자에 정착해서 먹고있어요. ㅎㅎ

여기 도우가 얇고 사이즈가 커서 미국피자 느낌도 나고 담백하더라고요. 

이날은 반반피자로 콤비네이션,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빅스타 피자 메뉴와 가격 

 

빅스타피자는 미국 3대 컨셉으로,

디트로이드 피자, 시카고 피자, 뉴욕 피자 이렇게 3가지 컨셉이에요.

디트로이드 피자는 네모난 피자인데 도우가 크러스트로된 피자이구요.

시카고피자는 치즈가 듬뿍들어간 딥피자에요.

뉴욕피자는 18인치 피자인데, 사이즈가 엄청 큰 피자구요.ㅎㅎ

 

저는 시카고피자랑, 뉴욕피자를 좋아하는데 시카고피자는 진짜 치즈가 듬뿍들어가있어서 맛있었고요. 

뉴욕피자는 도우가 얇고 토핑이 적절하게 들어있어서 맛있더라고요. 


빅스타피자 뉴욕피자 콤비네이션, 고르곤졸라 반반피자 후기 

 

 

뉴욕피자 중에서 반반피자로 콤비네이션이랑 고르곤졸라를 선택했어요. 

요즘은 이런 기본 스타일 피자가 좋더라구요.ㅎㅎ

 

기본으로 갈릭소스 1개, 피클 1개, 핫소스 1개가 같이오고, 

고르곤졸라피자는 찍어먹는 꿀도 함께옵니다. 

 

 

왼쪽이 콤비네이션, 오른쪽이 고르곤졸라에요. 

고르곤졸라피자에는 피자뿐아니라 크렌베리가 함께들어있는데, 검은색 부분은 크랜베리에요.

 

고르곤졸라 피자는 생각보다 쏘쏘했어요. 

크렌베리가 자꾸 이에 붙는 식감이 저는 좀 별로였던것같아요. 

치즈 자체는 맛있는데, 자꾸 단맛이 신경쓰이더라구요.

같이온 꿀도 꿀이라기보단 시럽이었는데, 단짠단짠 좋아하시면 괜찮으실거에요.ㅎ

저는 다음에는 고르곤졸라 대신 다른 피자를 먹어보는걸로..^^ 

 

 

 

콤비네이션 피자는 기본중에 기본인데, 저는 이 담백한 맛이 좋더라구요. 

토핑도 적절하고 너무 짜지도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빅스타피자도 지점 차이는 있는것 같아요.

집에서 제일 가까운 지점이 제일 맛있는데, 문닫아서 다른곳으로 주문했더니 약간 아쉬운 맛이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먹었지만요. ㅎㅎ 

 

배민에서 일주일에 한번 쿠폰도 나오니까 빅스타피자 한번 드셔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