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안양맛집 부뚜막족발 / 안양역 덕천마을 족발맛집

by Mighty Knowledge 2020. 12. 6.

저는 안양역부근에서 살고있어서 안양일번가나 덕천마을쪽 상가에서 외식을 하곤합니다.

일번가쪽에도 식당이 많지만, 요즘은 안양 메가트리아쪽 상가에 깔끔한 곳이 많아서 이용하곤 하는데요.

그중 포장으로 몇번 먹었는데 만족스런 족발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안양 부뚜막족발 덕천마을점 정보

 

안양에 부뚜막족발이 두군데 있더군요. 

제가 가는곳은 덕천마을점입니다. 

그리고 안양동에 비슷한 상호도 있어서 잘 보셔야합니다.

 

주소는 경기 안양시 만안구 덕천로 120 입니다. 

안양역과 명학역 중간쯤의 덕천마을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은 15시~23시입니다. 

 

 


덕천마을 족발맛집 부뚜막족발 메뉴 

 

메뉴는 심플하게 족발, 막국수 입니다. 

족발은 100% 국내산 앞다리만 사용한다고해요.

 

소, 중, 특대 사이즈가 있는데, 

저는 늘 2명이서 먹어서 중 사이즈가 적당했어요. 

막국수까지먹으면 중자 시키면 남고요. 

족발에만 집중할때는 배부르게 2명이서 넉넉하게 드실 양입니다. 

 

이곳의 장점이라면 알뜰형 포장은 7000원 할인, 일반형은 3000원이 할인됩니다. 

알뜰형은 쌈장, 마늘, 새우젓만 간단히 들어있고요. 

일반형은 쌈장, 마늘, 새우젓, 무김치, 열무김치, 야채, 김치국, 콜라까지 제공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집에 음료, 채소랑 김치가 있어서 알뜰형을 이용하곤해요. 

그럼 족발 중자를 28000원에 드실수 있어요. 


 

안양 족발맛집 부뚜막족발 후기 

 

부뚜막족발 중자와 알뜰형 포장입니다. 

앞다리족만 사용해서 살코기도 넉넉하고, 밑에는 미니족이랑 뼈도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늘 삶은 계란과 고추를 함께 넣어주시네요. 

 

 

몇번 먹었었는데, 맛의 편차 없이 늘 한결같이 맛있는것 같아요.

족발 나오는 시간이 3시, 6시니 그쯤 예약전화하고 가면 갓 나온 족발을 드실 수 있어요. 

껍질부위 색깔도 참 먹음직스럽고, 늘 보들보들 잘 익은 족발이더라고요. 

부뚜막족발은 특히 껍질부위가 너무 맛있어요. 

 

먹다보면 나오는 삶은계란들이에요. 

고기만 먹으면 질릴수있는데, 계란도 하나씩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계란도 늘 따뜻한 상태로 받았어요. 

 

 

살코기 비율도 좋고, 야들야들해요. 

인위적으로 짭짤한 맛도 아니고, 간도 딱 적당합니다. 

요즘 프렌차이즈 족발 먹어보면 간혹 껍질부분에서 너무 인위적인 맛이 섞인 짠맛이 나곤하는데 

부뚜막족발은 진짜 잘 삶았고, 맛도 좋아요. 

 

새우젓이랑 쌈장만 찍어도 맛있고, 

채소와 쌈으로 먹어도 맛있고요. 

안양에서 족발 잘하는집 중 하나 같아요. 

특히나 시간 잘 맞춰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집에있는 야채와, 배추잎에 이렇게 싸먹어도 정말 맛있죠. ^^

저는 집근처여서 전화로 포장주문하고 출발하곤 하는데, 

최근데 배민 어플보니 배달도 하시더라고요.

배달료도 가까운곳은 무료인곳도 있고 저렴했던것 같아요. 

이쪽에 살고계시다면 부뚜막족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