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일상이야기

부어치킨 양념치킨 + 델리치킨 두마리치킨 후기 / 부어치킨 안양1동점

by Mighty Knowledge 2020. 11. 22.

오늘은 부어치킨에서 두마리치킨을 주문했어요. 

부어치킨은 집앞이라 종종 가는곳인데, 후라이드도 맛있지만 양념치킨이 더 맛있어서 양념치킨을 애용해요. 

한마리를 반반치킨으로 먹을때도있는데 두명이 먹긴 부족해서,

이번엔 두마리 치킨으로 주문했어요. 

 

부어치킨 메뉴 

출처 : 부어치킨

 

부어치킨 메뉴로는 젤 기본인 크리스피, 양념, 델리, 파닭 뿐 아니라 신상치킨도 많아요. ㅎㅎ

순살세트, 삼총사세트, 두마리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더라고요. 

 


부어치킨 두마리치킨 가격 & 후기 

 

부어치킨 두마리치킨은 24000~26000원이에요. 

제가 주문한 양념치킨 + 델리치킨은 25000원입니다.

배달의민족에서 쿠폰을 주기도하고, 포장할인도 있으니 활용하면 조금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제가 가는 안양1동점은 포장하면 천원할인해주기도해요 ^^ 

 

두마리여서 묵직하네요. ㅎㅎ

치킨무랑 콜라, 치킨 두마리가 들어있어요. 

 

 

한마리는 두명이 먹기 부족했는데, 두마리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둘이서 다 못먹고 많이 남을정도로 양이 푸짐했어요. 

 

간장치킨 색 보시면 후라이드랑 별 차이 없어보이더라고요.

간장소스가 스며들어서 소스가 얇게 묻혀있어요. 

 

 

 

 

델리치킨은 간장치킨인데 자극적인 간장맛이 아니고 파닭에 들어가는 간장소스맛이랄까요. 

데리야끼 소스보다는 묽은 간장소스에 가까워요. 

너무 짜지않아서 더 맛있더라고요.

저는 간장치킨보다 양념치킨을 좋아하는데, 이 날은 양념치킨보다 델리치킨이 더 맛있었어요.^^ 

 

 

부어치킨 양념치킨은 매콤한맛이 적은 달달한 양념이에요. 

살짝 걸쭉하고 반지르르한 양념인데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에요ㅎㅎ

저는 좀더 매운맛이 들어간 양념치킨을 좋아해서그런지 이렇게 달달한 양념은 많이 먹으면 질리더라고요.

그래도 양념치킨 자체는 맛있고 치킨도 바삭하고 좋았어요. 

 

 

부어치킨 안드셔보셨으면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