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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이야기/쏘나타 센슈어스

현대차 마이현대(myHyundai) 앱으로 리콜정보 확인하고 정비 예약하기

by Mighty Knowledge 2020. 9. 24.

제가 이용하고 있는 현대자동차 쏘나타(DN8) 센슈어스 모델 리콜 정보가 떴습니다. 평소 브레이크 제동 시 찌그덕 찌그덕 하는 소리가 가끔 들리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크게 신경쓰는 부분이 아니라 그냥 탔었는데 현대자동차에서 현대의 대표 모델인 쏘나타 리콜 정보를 발빠르게 알려왔네요. 

 

통상적으로 차량 제조사에서 아래와 같이 우편으로 무상수리 고객통지문을 보냅니다.

하지만 명의가 다르거나 주소가 바꼈을 경우 통지문을 적시에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제적년월일이 명시돼 있지만 차량 제작일까지 정확하게 모르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래서 리콜에 해당되는지 안 되는지 헷갈립니다.

그럼 마이현대 앱을 깔아 한번 정확하게 알아볼까요? 

 

현대자동차 무상수리 고객통지문

현대자동차 마이현대(myHyundai) 앱을 이용해 리콜 및 무상수리 정보를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마이현대(myHyundai) 앱을 이용하면 차량 주행거리, 포인트, 리콜 정보, 점검 예약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마이현대(myHyundai) 앱 이용하면

 

1.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로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차량 정보는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2. 마이현대(myHyundai) 앱에 로그인하면 등록된 자동차 정보가 나옵니다.

 

3. 화면에서 차량명 or myCar를 클릭하면 차량 기본정보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리콜/사전점검 대상 정보에 해당 차량에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나타 DN8 모델 전륜 브레이크 스퀼 소음 개선이라고 명시돼 있습니다.

 

4. 정비예약 필요 시 '정비예약'을 눌러 가까운 블루핸즈에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차량 제조사의 리콜 정보를 정확하게 발빠르게 알 수 있어서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앱에서 바로 정비예약까지 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하네요. 쏘나타 DN8 차주 분들도 차량이 해당하는지 확인하시어 점검 조치 얼른 받으세요. 

 

현대자동차 이용하는 고객은 마이현대 앱의 리콜 및 무상수리 정보 놓치지 마시고 점검하여 안전하게 차량 운전 하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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