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나트라 트러플스 초콜렛 리뷰 / 올리브영 나트라 커피 트러플스

by Mighty Knowledge 2020. 8. 8.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나트라 트러플스 초콜렛 드셔보셨나요?

달콤한 생코콜렛인데 그냥 일반 초콜렛보다 더 진득하고 고급스런맛이에요. 

저는 얼마전 송도현대아울렛에 있는 식품관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나트라 트러플스 초콜렛 / 나트라 트러플스 커피 


두가지 종류가 있더라고요. 

검은색은 일반 커피트러플스이고, 하얀색은 커피트러플스인데 노슈가에요. 

용량은 똑같이 150g이고요. 

한봉지가 손바닥만하긴한데, 양이 적다고 생각할순 있지만 먹다보면 많이 못먹겠더라고요. 달달하고 진한 초콜렛이라 그런지 한번에 다는 못먹겠고 둘이서 나눠먹었어요. 




트러플스 노슈가 (하얀색)정보에요. 벨기에에서 온 초콜렛이고요. 

150g을 다 먹으면 805kcal입니다. 

칼로리가 높은 편이네요. 노슈가여도 칼로리가 상당합니다. 



트러플스 커피맛(하얀색) 영양정보인데요, 한봉지를 다먹으면 포화지방이 1일 기준치의 400%에요. 지방이 많은 편이니 드실때 주의하시고요. 

앉은 자리에서 한봉지 다 먹으면 칼로리와 포화지방 폭탄일수있어요. 

커피마실때 한두개만 먹는게 좋을것같아요. 









이건 검정색 박스에 들어있는 일반 커피트러플스 정보에요. 

노슈가에 비해서 칼로리는 좀더 높네요. 884kcal이고요. 




마찬가지로 포화지방이 많아요. 1일 기준치의 400%에요. 

자주먹으면 살 엄청찔것같아요. 

하지만 오늘은 저렴하게 득템하기도했고, 하루정도 마음껏 먹자면서 한봉지 뜯었어요.




나트라 트러플스 초콜렛 맛은?




처음에 초콜렛을 손으로 잡으면 온기에 사르르 녹는답니다.

진한 생초콜렛이에요. 생초콜렛에 빠지면 계속 생초콜렛만 찾는다는.. 

정말 맛있죠. 부드럽고 사르르 녹는 고급스런 초콜렛맛이었어요.

커피맛+커피향도 살짝 나고요.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팔던 트러플 초콜렛 맛있었는데 너무 대용량이었거든요.

이게 딱 소포장되서 먹기도 좋고 맛있네요.  


일반이랑 노슈가와 맛 차이가 크진 않아요. 

조금이라도 칼로리 적은걸 원한다면 노슈가드시고요. 둘다 맛있어요.

커피랑 함께하면 더욱 풍미가 좋고요. 

간식으로 좋은 트러플스 초콜렛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