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이하늬 녹는실 리프팅 후기 / DA99 녹는실리프팅 앰플 구매후기

by Mighty Knowledge 2020. 8. 16.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병원가는것, 외출하는걸 가급적 줄이고있어요.

피부과나 관리샵 다니면 편하고 좋지만, 저는 임신준비중이라 되도록 홈케어로 관리하고있는데요. 

이하늬씨가 사용한다는 녹는실리프팅 앰플을 구매해봤어요. 

되도록이면 화학성분이 적은 제품을 선호하는데, 이 제품은 성분이 자연유래라고 하고, 사용법도 간단한편이라 구매했습니다.

가격과 사용법, 후기에 대해 적어볼께요. 


DA99 녹는실 리프팅 앰플 구매처와 가격은?


네이버에 'DA99' 또는 '녹는실리프팅'으로 검색하면 스토어홈이 나옵니다.

보통 1상자에 48000원이고, 1상자에는 앰플 4개가 들어있습니다. 

1주일에 앰플 1개씩 사용하니 1상자가 1개월분인 셈입니다. 

여러개 사면 묶음할인 해주는곳도 있었습니다. 

저는 공구로 구입했고 4박스를 구입했습니다. 




이하늬 녹는실 리프팅 앰플 정보



이렇게 노란 예쁜 상자에 담겨 옵니다. 

자연유래한 미세한 실과 인삼열매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앰플을 즉석으로 블랜딩하여 가정에서 사용하는 리프팅, 탄력 관리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이에요.




이렇게 앰플 4개가 들어있어요. 

하나하나 비닐포장되어있고요. 

박스는 종이인데, 앰플이 꽂혀있는건 플라스틱이고, 저게 잘 분리가 안되는점이 아쉬웠습니다. 사용도 쉽고, 분리수거도 쉽게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사용법은 간단해요. 


1. 앰플 비닐을 벗기고 앰플 윗 버튼을 쎄게 눌러줍니다. 




2. 그럼 앰플 상단부분 입구가 열려요. 다시 위아래로 쎄게 흔들어주면 플라스틱 볼과 녹는실 뭉치가 나옵니다. 






3. 앰플과 잘 섞이게 살살 흔들어주세요. 그냥 두어도 5분~30분정도 두면 다 녹더라고요. 씻기 전 미리 섞어놓으면 좋습니다. 


4. 세안 후 피부에 바르고, 30분정도 두면 마릅니다. 

5. 다른거 안바르고 바로 자면되고, 다음날 아침 물세안하면됩니다. 


그럼 이제 사용해볼께요. 



이하늬 녹는실 리프팅 사용후기 


실이 다 녹고나면 이런 투명한 앰플이 됩니다. 조금 끈적이는 제형이에요. 

그리고 얼굴과 목에 발라주었습니다. 

앰플 1개로 얼굴+목 충분히 바르고요. 남은건 냉장고에 두었다가 다시 사용해도 되는데, 저는 그냥 여러번 계속 발라주고 한 앰플 다 썼어요. 

그리고 30분정도 지나면 얼굴에 유리코팅을 한것처럼 반짝반짝 굳습니다. 


실이 자연유래성분인 점이 좋았고, 사용법도 녹는 시간이 좀 걸린다는 점 빼고는 간단했어요. 다른거 안바르고 이 앰플만 바르고 자는것도 편했고요. 


다만, 리프팅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광고는 한번해도 눈에 띄는 효과가 있다, 임상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 앰플 3개정도 썼는데, 리프팅이 됐다거나 주름이 옅어졌다고 느껴지진 않아요.

제가 30대여서 큰 주름이없어서 그럴수있지만 팔자주름이나 볼살 쳐진부분에 효과가 있길 바랬는데,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3개월이상 사용해보려고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