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추천상품 낙곱새 솔직후기 / 낙곱새 가격과 조리법

by Mighty Knowledge 2020. 6. 21.

코스트코에서 낙곱새를 구매했어요. 

요즘 핫하더라고요. 코스트코 델리코너에서 구매해보면 맛있었던것도 있고, 너무 짰던것도 있고, 별로였던것도 있었던것같아요. 

이번에 낙곱새는 어떨지 기대해보면서 후기 남겨봅니다.


코스트코 낙곱새 가격은?







낙곱새는 낙지, 곱창, 새우가 들어간 전골이에요. 

코스트코 낙곱새 가격은 29990원이에요. 가격이 저렴한건 아닌것 같지만, 양이 상당히 많아요. 3~4인분정도는 되는것같아요.

여기에 우동사리까지하면 4명은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것같은 양이었어요.


낙지, 곱창, 새우의 원산지는 라벨에 써있고요. 국산은 아니었어요. 

낙곱새 소스 2팩이 별도로 들어있는데, 소스 정보도 같이 보실수 있고요. 

레시피는 간단하게 라벨에 써있어요. 



코스트코 낙곱새 조리하기.

알미늄 그릇에 양배추와 채소들, 낙지, 곱창, 새우, 당면이 들어있고요.

그릇을 들어보면 낙곱새 소스 2팩과 우동사리가 동봉되어있어요. 


조리법은 라벨에 적혀있어요. 

1. 전골용 냄비에 음식을 넣고 낙곱새용 소스 2팩을 넣으세요.

2. 전골냄비 뚜껑을 닫고 낙곱새의 국물이 끓을때까지 센불로 조리하세요.

3. 낙곱새 국물이 자작해지면 약불로 줄인 후 뚜껑을 제거하고 낙지와 곱창, 새우, 당면, 야채가 완전이 익을때까지 조리하세요.

4. 기호에 따라 동봉된 우동사리를 볶아드세요. 


그냥 알루미늄 그릇채로 조리해도되는것 같지만, 센불에 조리하다보면 이상이 생길수도 있을것같아서 냄비에 담아봅니다.

한번에 다 못먹을 양이어서 냄비 두곳에 나눠서 담았어요. 양이 꽤 많아요. 




여기에 동봉된 소스를 넣고 센불로 끓여줍니다.

따로 물을 안넣어도 끓이다보면 채소에서 물이 나와서 자작하게 돼요. 

끓이다가 너무 쫄아든다싶으면 물을 조금 부어도 되고요. 


센불로 끓이다가 야채가 어느정도 익으면 약불로 줄여서 자작하게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 





코스트코 낙곱새 맛은? 낙곱새 후기 


코스트코에서 전골류는 처음 먹어봤어요. 

로스트치킨, 새우펜네, 연어들어간 롤 등등을 먹어봤지만 엄청 만족한건 아니었거든요. 로스트치킨은 너무 짰고, 펜네는 그냥 그랬고요. 평범한데 양이많아서 질리더라고요.

롤이나 샌드위치류도 맛은 평범했던것같아요. 

그렇다고 가격이 그렇게 싼것도 아니어서 재구매의사는 별로 없었죠.


근데 낙곱새는 사먹는거랑 똑같아요. 맛있어요.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조금 짭짤하긴한데 물을 좀 넣어주면 조절가능한거고요. 

생각보다 괜찮고 맛있었어요. 

곱창도 부드럽고 냄새도 안났고요. 

낙지는 한참 끓였다가 먹으니까 질겨지긴했는데 부드러운편이었어요. 다음에는 낙지는 제일 마지막에 넣으면 좋을것같아요. 새우는 평범했어요.

양념장을 잘 만든것같아요. 소스가 맛있었고 양도 푸짐하고 채소까지 들어있어서 집에서 편하게 맛있게먹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