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육류 델리코너 둘러보기 / 코스트코 연회비는? 회원 갱신한날

by Mighty Knowledge 2020. 6. 20.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갔어요. 그동안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녔는데, 코스트코랑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창고형 매장인건 비슷하지만 물건에는 차이가 있긴하더라고요.

코스트코에만 있는것들도 있고, 퀄리티도 코스트코가 조금 더 좋은것같아요.

델리코너도 그렇고요.

오늘은 코스트코 회원 갱신도하고, 장볼게 있어서 다녀왔어요. 


코스트코 연회비는? 회원갱신하기. 


코스트코에서 장을 다 보고 계산할때 카운터에서 바로 회원갱신을 할 수 있어요. 

회원갱신한다고 말씀드리면, 연회비 먼저 계산하고요. 

그리고 장본거 계산해줍니다. 

개인회원이어서 연회비는 38500원이에요. 

회원 갱신하고나니 선물도 준다고해서 고객센터로 갔어요.

선물은 장바구니, 핫도그세트, 아메리카노 2잔 중 택1이에요.

장바구니가 젤 나으니 장바구니 받았어요.ㅎㅎ 


코스트코 둘러보기. 


오늘 둘러본 제품들 보여드릴께요. 

코스트코 광명점은 사람이 늘 많은것같아요. 아침일찍 갔는데 주말이라그런지 8시반에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육류코너 먼저 보여드릴께요. 



닭고기도 크기별, 부위별로 준비되어있고요. 

대략 8천원~15천원 가격대였어요. 

여름에 복날쯤되면 많이들 사가시겠죠. ^^ 





인기 많은 돼지고기에요. 

국산이고 냉장육인데 진짜 저렴한것같아요. 마트에서 돼지고기 사는거 생각하면 코스트코가 육류제품들은 가성비 최고죠. 

부위별로 나뉘어져있어요. 

인기많은 삼겹살, 목살은 1팩에 2만원정도에요.

 




이제 소고기입니다. 



미국산 척아이롤 2만원정도였습니다. 

아래는 미국산 냉장육 등심, 안심인데요. 5만원, 6만원정도에요. 

고기 퀄리티 괜찮던데, 저흰 2인가족이라 너무 많아서 패스했어요. 

안심 구매한적있는데, 고기 퀄리티도 나쁘지않고 맛있었어요. 





양념된 고기 코너에요. 

양념된 소불고기, 갈비, 돼지갈비 등등이 있었는데요.

3만원대~4만원대정도 해요.

양은 무척많고요. 

코스트코에서 양념육 먹어본적은 없는데, 다음에 한번 구매해봐야겠어요.




다음은 델리코너에요.

사람이 너무많아서 사진은 몇장없어요.ㅎㅎ

인기많은 델리코너, 지나칠수없죠. ^^


먹어본걸로는 새우펜네는 쏘쏘했고, 훈재연어롤은 맛있었어요.

근데 처음엔 맛있는데 여러개 먹을수록 질린다는거.ㅎㅎ

로스트치킨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았고요. 

다음엔 샐러드류 구입하고싶네요. 





낙곱새가 요즘 인기많다고하던데, 궁금해서 구입했어요.

낙곱새 후기도 곧 올려야겠어요. 

옆에 곱창전골도 인기 많았답니다. 



코스트코 과일도 진짜 퀄리티좋고 가격도 착하죠. 

여름이라 수박이 인기 많았어요. 

3호 크기여서 진짜 큰 수박이었는데, 15990원이에요.

수박, 토마토, 키위 샀어요. ㅎㅎ 





오랜만에 코스트코가니까 새로운제품들도 많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은게 흠이지만, 가도가도 계속 사게되는 코스트코 ㅎㅎ

불황이 없는것 같아요. 


코스트코가면 장보고 핫도그랑 피자먹는게 낙이었는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다 테이크아웃이더라고요.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지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