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프리미엄 초밥 32피스 리뷰 / 코스트코 스시 가격정보

by Mighty Knowledge 2020. 6. 28.

코스트코에 장보러 아침일찍 출발했어요. 

제가 가는 광명점은 주말엔 오픈부터 쭉~ 사람이 많거든요. 

아침을 안먹고가서 그런지 장볼때 델리코너에 있는 제품들이 다 먹고싶더라고요.

빵도 너무너무 사고싶고..ㅠ 보는것마다 맛있어보였어요. 


초밥 32피스짜리를 29990원에 구입했어요. 

쇼핑은 공복에 하면 충동구매할수있다는걸 다시한번 느낍니다.  


코스트코 초밥 가격정보 / 초밥 구성


코스트코 초밥은 구성이 다양하게 있어요.

연어만 들어있는것도 있고, 구성에 따라서 같은 갯수여도 가격차이가 있기도하고요. 

보통 40개정도 들어야 29990원인데, 제가 구입한건 32피스에 29990원이었어요.

연어, 관자, 연어알, 새우로 구성되어있어요. 


후기를 좀 보고샀어야했는데, 그냥샀더니 조금 후회스럽기도해요.

왜냐면 먹고나서 검색해보니 32피스 다른 구성은 19990원인데 맛있어보이더라고요. 구성도 괜찮구요. 잘 보고 구입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포장을 뜯어보면, 초밥 32피스고요. 4가지맛이 8개씩 들어있어요. 

2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양이었어요. 

간장 3개, 초생강 3개, 와사비 2개가 들어있어요.

간장과 와사비는 일본제품같았어요.     



와사비는 생와사비 스타일이라 맛있긴했찌만, 원산지가 일본이라 썩 내키진 않았어요.

간장도 마찬가지로 일본제품입니다. 




코스트코 프리미엄 초밥 맛은? 


먼저, 저는 코스트코에 8시에 도착했고, 장보고 집에오니 8시 40분이었어요.

초밥은 7시30분에 만들어졌다고 되어있으니, 만들고 한시간정도 지난 후 먹은셈입니다. 







구성은 연어알, 연어, 새우, 관자로 구성되어있고요. 


1. 관자초밥 

관자의 식감도 탱탱하진 않았고, 맛이 없었어요. 

관자의 맛이 나야하는데, 그냥 밍밍하고 별 맛이 나지않았어요.

그냥 밥 씹는맛이랄까요? 관자의 식감도 별로였고, 맛도 많이 나지않아서 별 의미가 없어보였습니다. 


2. 연어초밥

연어초밥은 신선한 편이었고, 연어맛도 맛있었어요.  

네가지 구성중에서는 연어초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3. 연어알 초밥

연어알을 올린 군함말이초밥이에요. 연어알이 톡톡 터지는 식감은 기대하기 어려웠고, 

그냥 뭉개지는 식감이었습니다. 제가 먹을당시 제조한지 1시간정도 지난 후였는데, 시간이 더 지나면 비릿한맛이 날것 같았어요. 

제가 먹을당시에도 다먹어갈떄쯤되니 약간 비릿한 향이 나더라고요. 

비쥬얼에 비해서 맛은 그럭저럭이었습니다.


4. 새우초밥

새우는 완전한 생새우는 아닌것같고 살짝 데친듯했어요. 

새우살이 넉넉하게 올려져있고, 식감도 괜찮습니다. 새우살이 질기지않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새우초밥은 맛있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다? 없다?


오늘 먹은 4가지 구성으로는 연어 > 새우 > 관자 > 연어알 순서로 괜찮았어요. 

근데 썩 맛있다는 느낌이 없었다는점.. 32피스 29990원이면 그냥 동네 스시집에서 더 다양한 종류로 테이크아웃해오는게 더 만족스러울것같은 느낌이에요.

다른 구성으로 저렴하고 가성비좋은 제품으로 고르는게 나을듯해요. 


다음에 초밥을 구입한다면, 연어초밥으로만 구성된 20개 15000원정도하는 셋트를 먹을것같아요. ㅎㅎ 다양한 구성이라 시도해봤는데, 그닥 맛있지가 않더라고요.

신랑도 연어가 제일 낫다고하고요. 

아니면, 그냥 초밥보단 다른 델리코너 반조리제품들 이용하는게 더 나을것같네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해주시고,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