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여행이야기

그랜드조선제주 키즈룸 3박, 아기랑 제주호텔 추천 / 3살아기와 제주여행

by Mighty Knowledge 2023. 6. 12.

세살 아기와 제주여행을 하며 그랜드조선제주 키즈룸 3박을 묵었습니다.

키즈룸을 이용하며 느낀점과 후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그랜드조선제주 키즈룸 예약 , 아기용품 대여요청 

 

그랜드조선제주에 아이와 묵으실 경우, 키즈룸와 아닌곳으로 고민하실텐데요

제가 예약할 당시에는 키즈룸+조식3인+하프데이키즈케어 매일 3시간 이용하는 패키지가 있었습니다.

일반 디럭스룸에 조식포함한 가격에 몇만원만 더 추가하면 되는 금액이라

이 패키지로 3박을 예약하였습니다. 

그랜드조선제주 공홈에서 패키지 금액도 비교해서 보시면 좋을것같아요. 

 

공홈에서 예약을 하며 아기용품을 2가지 요청할수있고,

나머지 더 필요한게 있다면 숙박하며 대여도 가능하더라고요. 

예약을 하며 요청한것은,

공기청정기와 침대가드였고, 체크인 후 가져다주시고 설치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키즈룸은 3가지 컨셉인데요,

저는 아이침대가 가드가 긴것을 선호해서 가급적이면 비행기 컨셉 방으로 달라고 

요청 드렸었습니다. 

이건 확답은 어렵다하셨으나 체크인때 반영해주셨어요. 

 


그랜드조선제주 아기용품 대여

 

그랜드조선제주는 키즈 프렌들리 호텔 답게

아기용품이 상당히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긴 2층에 있는 물품대여하는 곳인데요 

타이니모빌과 가습기 등등 많은 물품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베개, 유모차, 변기커버, 모빌, 아기 침대, 분유포트, 아기의자, 아기욕조, 발판,

젖병소독기, 침대가드, 미끄럼방지매트, 하이체어가 준비되어 있네요. 

 

조금 더 어린아가들이라면 모빌이랑 젖병소독기 등등도 이용하면 좋을것같아요. 

예전에 여행다닐때 다 가지고 다니느라 힘들었던 기억이나네요. ㅎㅎ 

 

공홈에서 예약하신다면 목록을 쭉 보며 선택하실수 있고요.

2층에서 물건을 보며 요청하실수도 있어요. 

수영장에서는 아이들 퍼들점퍼, 구명조끼, 가운 대여하실수 있고요. 

 


 

그랜드조선제주 키즈룸 시설 / 비행기 컨셉 

 

 

키즈룸은 인테리어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세가지 컨셉으로 꾸며져있고,

아기 어메니티, 웰컴 기프트, 슬리퍼, 아기 양치컵, 발판 등등

숙박하며 필요한 대부분의 것들이 다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비행기컨셉의 침대는 이렇게 양쪽 가드가 있는 형태이고,

발 아랫쪽에도 공간이 있어서 침대에서 떨어질 위험이 적어요. 

아이도 침대를 좋아하고, 여기서  잘 잤습니다..^^ 

 

모서리없는 형태의 테이블과 쇼파,

아이들 다칠염려가 없도록 가구준비가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모서리가 있으면 아이들 다칠까봐 계속 지켜봐야되니까요. 

 

 

 

웰컴기프트는 색연필과 컬러링북이었어요. 

3살 아기는 끼적이기용으로 잘 놀고 가지고왔습니다. 

 

 

티비장도 모서리없는 형태여서 다칠 위험이 없어 좋았습니다. 

티비 아래에 냉장고와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캐리어 보관대와 슬리퍼에요.

어른용 두개, 아기용도 한개 준비되어 있었어요. 

 

 

너무 귀여운 주니어 슬리퍼 ^^ 

 

 

 

 

테이블 위에는 네스프레소 머신과 캡슐이 있었습니다. 

1박당 2개씩 준비해주셨어요. 

 

 

티비 아래에는 수납장이에요.

와인잔과 머그컵, 차, 와인오프너, 주전자  

금고, 냉장고가 있었어요. 

 

 

욕실은 욕조와 샤워기가 둘다 있었어요. 샤워룸은 분리되어 있는 형태이고

연식에 비해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네요. 

 

아기용 바디워시와 로션이 준비되어 있었고, 아기용 양치컵도 있네요.

세면대 옆에 아기용 발판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따로 요청할것없이 구비되어 있는게 많아서 편리했어요. 

 

 

 

 


 

그랜드조선제주 키즈룸 느낀점

 

1. 아기침대가 예쁘고 아기가 좋아했던 인테리어, 가구들이 모서리가 없는 것, 

아기가 안전하게 머무를수 있는 점이 제일 좋았습니다. 

 

2. 같은 층에 키즈클럽이 있어 틈틈히 이용할수 있었고 

부대시설인 수영장과 산책로, 아리아 조식도 너무 좋았습니다.

 

3. 편의시설과 대여용품이 잘 되어있어서 짐이 많이 줄었고, 

어린 아이와 여행에 최적화된 숙소라는 느낌이 듭니다. 

 

4. 하지만 2층 전체가 키즈룸이다보니 방음이 된다하더라도

아기 울음소리와 소음이 있었어요. 

새벽 내내 우는 아기가 있어서 하루는 좀 힘들었습니다. 

 

5. 다만 패키지에 포함된 하프데이키즈케어 클래스같은건 

아직 3살아이에겐 무리더라고요. 부모가 동반하면 할수는 있지만 

아이가 온전히 즐기려면 조금 더 커야겠어요. 

 

다음에 오게된다면,  키즈룸은 이용하고싶은데 

조식은 하루정도만, 패키지는 아닌걸로 가고싶어요 ㅎㅎ 

 

 

 

다음포스팅에는 부대시설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