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여행이야기

다낭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 롯데마트에서 산 것중 추천제품

by Mighty Knowledge 2023. 4. 24.

다낭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들를법한곳이 롯데마트와 한시장이죠,

롯데마트에서 구입한 먹을거리 중 만족했던것들 적어봅니다. 

구입하시는데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1. THD 건망고 

 

롯데마트에 THD 제품들이 많은것같아요.

건망고 여러회사 제품들이 있는데 THD껄로 구입했어요. 

THD 제품들이 평균이상으로 품질이 좋더라고요. 

 

 

건망고는 반건조로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쫀득한 식감이에요.

반건조 곶감처럼 말린듯한데 안에도 물컹한 부분은 없습니다. 

너무 질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망고가 아주 달콤합니다.

한봉지에 여러개 들어있는데 먹다보면 금방먹어요 ㅎㅎ

여러개 사왔는데도 아쉽네요.ㅎㅎ 

 


 

2. THD 캐슈넛

 

 

사실 캐슈넛이 유명한 줄도 몰랐어서 한개만 구입한 캐슈넛,

한국에와서 먹어보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볶은 캐슈넛이라 그런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캐슈넛 자체도 품질이 좋은것같아요. 크기도 크고 잘 볶아진 색이에요. 

크고 오독오독 씹는맛도 맛있고,

겉에 약간의 소금같은게 묻혀있어서 짭짤한맛도 나고 맛있습니다.

 

한국에서 사먹던 캐슈넛보다 맛있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으니 다음에 가면 여러개 사오고싶어요. 

 


 

3. Legend coffee  레전드커피, Archcafe 아치카페 커피 

 

 

요즘 유명한 아치카페 커피를 종류별로 샀었어요. 

선물로 드리기에 너무나 깔끔한 포장이라 좋습니다. 

아치카페는 카푸치노맛만 맛보았는데, 달콤하고 약간의 코코넛향이 가미되어 맛있더라고요. 

 

레전드 커피도 카푸치노 코코넛커피로 구입했어요. 

레전드 커피 드립백도 유명하고 맛있습니다. 

아치카페 커피보다는 레전드커피 카푸치노가 더 제 입엔 맛있더라고요.

단맛이 좀 덜하고, 코코넛풍미가 더 있었어요. 

 

선물용으로도 좋고, 마시기에도 너무 달지않아 좋았습니다.

레전드커피 추천합니다. 

 

 


 

4. ahh 과자 

 

 

이 과자는 치즈맛 과자인데요, 추천받아서 구입했어요. 

평소 과자를 마구 즐겨먹진 않지만 치즈맛이 궁금해서 구입해보았는데요.

적게 산게 후회될만큼 맛있더라고요. 이건 꼬옥 추천드립니다.

어른입맛 아이입맛 모두 잘 맞을것같아요. 

 

 

치즈가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고, 콘치즈맛과 비슷해요.

그런데 안이 비어있는 길쭉한 과자여서 식감이 좋고 치즈맛이 진해요. 

박스에 들어있어서 부피때문에 한개만 구입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다음엔 여러가 사올것같아요 !! 

 

 


 

 

5. 체리쉬 젤리 

 

 

 

체리쉬 젤리는 망고, 파인애플 등등 여러가지 맛이 있었어요.

종류별로 사왔었는데, 망고맛이 저는 제일 맛있더라고요.

롯데마트에서 묶음으로도 많이 팔고있어요. 

 

 

 

망고 과육도 잘게 들어있고 아주아주 탱탱한 젤리에요. 

한번에 쑤욱 깔끔하게 빠져나오더라고요. 

체리쉬 젤리 유명해서 구입해보았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평소 젤리를 즐겨먹지 않아서인지 굳이 많이 살것 같진 않았어요.

조금 사서 맛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어른입맛인 저는 건망고가 더 맛있는것같아요, 

그렇지만 젤리 좋아하시는분, 아이들은 정말 좋아할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