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갤럭시 S20 FE 자급제 라벤더 후기 /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개봉기

by Mighty Knowledge 2020. 10. 15.

사전예약으로 구입한 갤럭시 S20 FE가 도착했어요. 

언박싱 후기 적어봅니다. 

 

갤럭시 S20 FE 구입처와 가격 

 

저는 사전예약으로 지마켓에서 구입했고, 732,830원에 구입했어요. 

카드할인과 스마일클럽 5만원 할인까지 받은 금액인데, 지금은 스마일클럽 할인금액이 달라진것 같았어요. 

 

11월 이후 사전예약 가격보다 더 싸게 파는 경우가 많습니다. 역시 사전계약 구매는 호구입니다.

 

색상은 총 5가지가 있어요. 민트, 네이비, 라벤터, 레드, 화이트. 

저는 라벤더로 구입했습니다.

네이비와 고민했는데, 네이비가 품절이어서 라벤더로 정했어요.


갤럭시 S20 FE 라벤더 언박싱 

 

심플하게 S20 홀로그램이 빛나고 있는 화이트박스를 열어볼께요. 

박스를 열자마자 갤럭시 S20 FE가 먼저 보이고요. 

아래에는 충전기와 부속품들이 들어있어요. 

구성품은 충전기, USB C타입 케이블, 유선이어폰, 기본 젤리케이스가 들어있어요. 

간단 사용설명서와 유심칩 제거기도 들어있고요. 

동봉되어있는 이어폰은 c타입 잭으로 되어있어요. 

라벤더 색상은 너무 핑크핑크하지도 않고, 보랏빛이 진하지도 않은 딸기우유같은 색이었어요. 

촌스럽지않을까했는데, 생각보다 예쁘더라고요. 

뒷면이 플라스틱같은 소재라고하는데, 지문도 많이 안묻고 괜찮더라고요. 

유심을 갈아끼우고, 후면에 얇은 필름도 제거하고 사용해보겠습니다. 


 

갤럭시에서 갤럭시 연락처, 사진, 앱 옮기기 

 

많은분들이 아시겠지만, 스마트 스위치 앱을 이용하시면 쉽게 데이터 전송이 가능해요. 

저는 기존에도 갤럭시를 쓰고있어서 Smart Switch로 예전 핸드폰에 있던 사진, 연락처, 앱, 메모 등등을 다 가져올께요. 

 

 


갤럭시 S20 FE 사용후기 

갤럭시 S20 FE는 6.5인치 평평한 플랫디자인인데요. 

여자 손에 착 감기기도하고 너무 크고 무겁지않아서 쓰기 편하더라고요. 

 

화면이 넓고 선명해서 영상볼때, 인터넷할때 다 만족스러웠어요. 

생각보다 음질도 좋고 카메라도 전면카메라 후면카메라 모두 괜찮고요. 

특히 120Hz 주사율은 사용해보니 부드러움 차이가 컸어요. 

 

자세한 스펙설명이나 기능에 대해서는 갤럭시 홈페이지나 IT 유튜브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핸드폰의 많은 기능을 다양하게 사용하지 않고, 스펙차이를 체감하기엔 무뎌서 그런지 

갤럭시 S20 FE 성능이면 만족스럽더라고요. 

무엇보다 가격도 괜찮고 자급제여서 쓰던 요금제를 바로 쓸수있다는점도 좋았네요. 액정, 터치 이슈가 있다고 하는데 라이트한 유저라 그런지 별 문제를 못 느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