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잇몸이 붓고 아플 때, 부드러운 칫솔&치실 추천 조르단 검프로텍터, 닥터텅스 치실

by Mighty Knowledge 2020. 9. 25.

잇몸이 붓고 아플 때우리의 소중한 치아, 치아 관리는 하루도 소홀할 수 없습니다. 잇몸이 붓고 아플 때, 잇몸에 피가 날 때 최애 구강 용품 두 가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조르단(JORDAN) 검 프로텍터 칫솔과 닥터텅스(drTungs) 치실입니다. 

인터넷 최저가 기준 치실은 4천원대, 칫솔은 2천원대 입니다.

ㅣ닥터텅스 치실(좌) 조르단 검 프로텍터 칫솔(우) 

 

조르단 검 프로텍터 칫솔

조르단(JORDAN) 검 프로텍터 칫솔의 특장점 입니다. 검(GUM)이 잇몸을 뜻하는 영단어인데요. 검 프로텍터 상품명 그대로 잇몸을 지켜주는 칫솔입니다.

 

0.01mm의 부드러운 미세모와 플렉시블한 칫솔대가 특징입니다. 양치질을 잘못하면 잇몸에 피가 자주 나고 붓는 현상이 있었는데 이 칫솔로 바꾼 뒤로는 확실히 부담이 없습니다. 잇몸에 자극을 주는 양치질을 하면 잇몸이 약해져 치아까지 약해질 수 있으니 양치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닥터텅스 치실

닥터텅스(drTungs) 치실은 이미 유명한 상품인데요. 치실을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잇몸에 자극을줘 안 좋습니다. 닥터텅스 치실은 부드럽게 이 사이로 들어가 잇몸에 자극이 적습니다.

 

아래는 일반 치실과 비교한 사진입니다. 일반 치실은 나일론 소재의 느낌이라면 닥터텅스 치실은 면 소재의 느낌입니다. 일반치실을 이 사이로 넣을 때 뻣뻣하게 들어가다 갑자기 쑥 들어가면서 잇몸에 자극과 상처를 주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심지어 잇몸에 줄 자국이 생기기도 하구요. 닥터텅스 치실은 천천히 부드럽게 들어가서 잇몸에 부담을 주지 않아서 좋아요.

 

치실이 일반 치실보다 두꺼워 보이기 때문에 가는 이 사이로 잘 들어갈까 의문이 들기도 하는데 희안하게 더 스무스하게 잘 들어갑니다. 치실 면적도 넓어서 더 깨끗하게 치아에 낀 이물질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닥터텅스 치실 vs. 일반 치실

잇몸에 자극이 없는 구강용품을 찾으신다면 참고하시어 건강한 치아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