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더 반찬 부대찌개 / 반찬4종 솔직 후기 + 구매팁

by Mighty Knowledge 2020. 3. 23.

더 반찬에서 반찬 네가지와 순살찜닭, 부대찌개를 구매해보았다. 

배송은 지역에 따라 새벽배송으로 받을수도있고 일반 택배로 받을수도있다.

나는 새벽배송이 가능해서 새벽배송으로 받았고  구매는 gs샵에서 구매했다. 

참고로 더반찬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해도되고, gs샵이나 신세계몰에도 입점해있으니

할인하는 내역이나 카드를 활용하면 좋다. 

 

내가 주문한 내역은, 

고추장소스 진미채, 구운어묵볶음, 꽈리고추 멸치볶음. 양념깻잎, 순살찜닭, 셀프부대찌개이다. 

 

 


더반찬 반찬 후기 

 

사진에 보이는 어묵볶음, 진미채, 꽈리고추 멸치볶음. (돈까스는 타사제품) 

 

사진에보이는 나눔접시에 담긴 3종이 더반찬에서 구매한 것이다. 

꽈리고추멸치볶음, 고추장소스진미채, 어묵볶음 순서이다. ^^

 

 

1. 고추장소스 진미채 (대용량 230g)

대용량이라고는 하나, 내가 생각하는 대용량은 아니었다. 

다른 반찬들은 얕은 플라스틱 용기에 넣어오는데 이건 조금 더 깊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온다.

고추장소스 진미채인데 단맛이 좀 더 강했고, 

신랑은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생각보다 달아서 그저그랬다. 

버터소스 진미채가 인기가많던데 다음에 구매하게된다면 버터소스로 구매해보고싶다. 

 

 

2. 구운어묵볶음(220g) 

그냥 그랬다. 막..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맛이었다.  

같이들어있는 양파나 채소들이 너무 흐물거려서 별로였다. 

어묵도 저렴이같고.. 어묵볶음은 집에서 해먹어야겠다. 

재구매의사는 없다. 

 

 

3. 꽈리고추 멸치볶음(130g) 

일단 양이 너무 적었고, 멸치볶음이 너무 달고 소스가 흥건해서 전체적으로 눅눅했다. 

멸치씹는 식감도 별로였고, 꽈리고추도 시들시들해서 별로였다.

견과류들어간 멸치볶음을 더 좋아하는데 신랑이 꽈리고추들어간걸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신랑도 별로.. 많이 먹지않았다. 재구매 의사는 없다. 

더반찬 반찬들이 고춧가루나 고추장이 들어간 빨간양념이 아닌 반찬들은 대부분 단맛이 강하다고 느껴진다. 

 

 

4. 밥도둑 양념생깻잎(150g)

양념깻잎은 많이 숙성된 깻잎이 아니고 생깻잎에서 조금 절여진 느낌이다. 

오히려 씹는 식감이 괜찮았고, 칼칼한 맛에 중간중간 당근, 양파가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다. 용량은 150g인데 다른 반찬보다 양이 더 많아보이는 느낌이었다. 

유통기간도 넉넉한 편이라 두고두고 먹기도 괜찮다. 

 


셀프 부대찌개(넉넉한 2인분) 후기 / 조리법

구성품은 햄/야채/양념장/마카로니/베이크드빈 등이 들어있는 용기 하나, 

사골육수, 치즈와 라면사리 이렇게 들어있다. 

 

 

조리법이라고 할것도 없이, 간단한 조리법이다.

조리 안내서 상 조리법은, 

1. 냄비에 라면과 치즈를 제외한 모든재료를 담아준다. 

2. 육수를 부어 끓여준다.

3. 끓기 시작하면 치즈와 라면사리를 취향에 맞게 넣는다. 

 

 

재료가 들어있는 것을 다 부으면 이정도의 양이다.

비엔나소세지는 집에있는게 있어서 추가로 넣어주었다. 

추가로 햄을 넣지않아도 될만큼 넉넉하게 재료가 들어가있다. 

야채보다 햄 양이 많아서, 집에있는 채소나 김치를 넣으면 좋을 것 같다. 

나도 마지막에는 대파를 좀더 추가해서 넣었다. 

 

 

 

 

육수가 끓으면 라면과 치즈 사리를 넣고, 한소끔 더 끓인다. 

라면사리가 익으면 완성이다. 

조리법은 진짜 간편하고, 채소들이나 햄도 종류별로 조금씩 들어있는게 편하다. 

집에서 부대찌개해먹자고 햄 종류별로 사고, 베이크드 빈도 사고 이럴순 없으니까

이런 간편조리식이 편하긴하다.

맛은 일반 식당에서 사먹는 부대찌개 맛이랑 똑같았다.

엄청 뛰어나고 맛있는 맛도 아니고, 평범한 맛이랄까..?  양은 엄청 푸짐해서 두명이서 두번 먹을 양이었다. 

 

 




더반찬 구매 팁 

이번에 반찬이랑 다이닝 제품 두가지 (순살찜닭, 부대찌개)를 구입해보니

유통기한이 다 비슷비슷했고, 임박해서 얼른 먹으라 힘들었다.

대부분이 제조일로부터 4~5일이었는데, 다 겹쳐서 빨리먹느라고 

부랴부랴 더반찬에서 산것부터 조리해서 먹었다. 

 

반찬은 두명이서 3~4번 소분해서 먹을 양이라는 점을 고려하고, 

구매하실때, 절임류나 젓갈, 조림 등 유통기한이 비교적 긴 제품과 섞어서 주문을 하는게 좋을 것 같다.

한번에 많이 주문하면 유통기한 내에 먹기 힘들니까

냉동/냉장 섞어서 유통기한 고려해서 주문하는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