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구매후기 / 30대 여성 화장품 추천

by Mighty Knowledge 2020. 7. 14.

홈케어로 화장품 어떤거 쓰고 계세요? 

저는 낮에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 빌리프 수분크림 + 선크림 사용하고있고요.

밤에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 유세린 나이트크림 또는 마테카 크림을 사용하고있어요. 


유세린 크림을 사용하기전에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크림, 닥터지 등등 여러가지 사용해보았는데 정착하진 못했었어요. 그러다가 유세린 데이크림을 사면서 샘플을 써봤는데 마음에들어서 구입해보았어요.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정보와 후기 남겨봅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가격은?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신세계몰, 쓱닷컴, gs샵 등에서 판매하고있어요. 오프라인으로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구요.

저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나이트크림만 구매했고, 4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나이트크림 단독구매시 가격은 49000원이고요.  

올리브영에서는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50ml + 컨센트레이드 5ml 세트로 정가 7만원제품을 525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같이 구입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정보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은 저녁에 사용하는 고보습, 주름개선 크림이에요. 

제가 구입한건 원산지가 폴란드에요.  


사용해보니 바를때 적은양으로도 잘 발리고 수분감이 있어요.

적절하게 유수분 밸런스가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되고, 저는 수부지 피부인데 여름에 쓰기에도 너무 무겁고 답답하지 않아요.

한여름에도 양 조절해서 조금씩 쓰기에 좋고, 겨울에는 조금 두껍게 발라주면 다음날 아침까지 당김없이 촉촉하더라고요.  


하이알루론이라는 이름답게,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있어서 수분밸런스는 잘 맞춰준다는 느낌이들어요. 여름이든 겨울이든 이 크림을 바르고나면 당김이 전혀없거든요. 

저는 이 제품을 매일 바르진않고, 트러블이 있을때는 마데카 크림이나 다른 재생크림을 사용할때도 있는데요, 마데카 크림이나 다른 재생목적 크림을 바르면 다음날 아침에 조금 당기는느낌이 나거든요. 얼굴도 조금 푸석하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사계절 발라도 다음날 얼굴이 촉촉해요. 수분크림으로 바르기에도 참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주름기능은 아직 30대 중반이라 주름이 많지않아서 주름이 개선됐다고는 이야기할수 없을것같아요. 미리미리 예방하는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름이 눈에 보이게 없어지거나 하는건 못느꼈지만 바를수록 피부가 차오르는듯한? 쫀쫀한 느낌은 있어요. 그래서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하게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향이 없어요. 유세린 제품이 순하고 향이없어 자극이 덜해서 좋더라고요.

파라벤, 색소가 첨가되어 있지않아서 성분도 좋고요. 아마 모든 타입에 다 잘 맞는 크림이라고 느껴져요. 

나이트크림, 영양크림 목적으로 사용하기엔 참 좋은 제품이고, 저에게도 잘 맞아서 다음에 또 구입하고싶은 제품입니다.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