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후기 / 센퓨전씨 선크림 종류 가격 1+1

by Mighty Knowledge 2020. 7. 11.

저는 선크림은 주로 오휘나 헤라 제품을 사용했고, 키엘 선크림도 오래 사용했어요.

그런데 오휘, 헤라, 키엘선크림이 조금 오일리하게 느껴져서 여름에 사용하긴 좀 유분이 많더라고요. 겨울에 사용하긴 좋지만요. 


봄, 여름에 사용할 선크림을 알아보다가 셀퓨전씨 선크림이 화해 어플에서 유해성분도 없고 성분이 좋다고해서 구입해보았어요.

셀퓨전씨 썬크림은 6종류가 있는데, 셀퓨전씨 토닝 선크림을 구입해보았어요.

셀퓨전씨 선크림 종류, 가격, 후기까지 정리해 볼께요. 


셀퓨전씨 선크림 종류는? 차이점은? 


셀퓨전씨에서 선크림은 총 6가지가 있어요. 


1. 레이저 썬 스크린 : 제일 유명한건 레이저 썬스크린이 제일 기본 선크림이고 유명하고요. 

2. 리얼토닝 썬스크린 : 제가 구입한 토닝썬스크린이에요. 토닝효과가 있어요. 

3. 더마 릴리프 썬스크린 : 무기자차로, 자극이 덜하고 보습이 되는 제품이에요.

4. 클리어 썬스크린 : 무기자차이고 트러블, 지성피부에 적합한 제품이에요. 

5. 큐어 선스크린 : 유기자차이고 수분케어 기능이있어서 건조한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에요.

6. 안심쿨링 스틱 선스크린 : 선스틱이고, 쿨링기능이 있다고해요. 


저는 고민하다가 리얼토닝썬 제품을 구입했어요. 선크림에 톤업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셀퓨전씨 토닝 선스크린 가격은?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입했고요. 리얼토닝 썬크림 정가는 27,900원이에요.

올리브영에서 할인도 가끔하고, 1+1을 할때도 있어요. 

저는 1+1 행사할때 구매했어요. 


올리브영 1+1 행사할때 구입하시면 좀 더 저렴하고, 올리브영이 아니더라도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사실수 있어요. 






셀퓨전씨 토닝 선스크린 후기 




셀퓨전씨 토닝 선스크린 용량은 35ml, SPF 50+, PA++++이에요.

한여름에 쓰기에 자외선 차단도 잘 되는 스펙이구요. 


셀퓨전씨 토닝 선크림 크기는 생각보다 아담했어요. 
여행갈때 챙겨가기 좋은 사이즈고, 파우치에 넣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에요. 

'피부톤 개선 테스트 완료, 피부 균일도 개선 테스트 완료, 피부 투명도 개선테스트 완료, 피부 안정성 테스트 완료'라고 안내되어있어요. 


선크림을 바르며 주름개선, 미백까진 바라지 않지만, 3중 기능성화장품이라고 합니다.

성분은 정말 순한것같아요. 선크림을 바를때나 지울때나 자극된다고 느낀적이 한번도 없어요. 


유분감이 없진않아요. 완전 매트하진않고요. 제가 써본 키엘선크림이나 오휘선크림처럼 바르고 난 직후 유분감이 느껴지는 정도는 아니에요.

살짝 수분반 유분반 이런 느낌이랄까요. 

적은양으로도 잘 펴발라지고 토닝도 효과도 좋아요. 

여름에 쓰기에도 무겁지않고, 겨울에 바르기에도 괜찮을것같은 사계절용 선크림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셀퓨전씨 토닝 썬크림 토닝효과는? 

(사용 전) 


(사용 후) 


생각보다 토닝효과는 좋아요. 
처음에 바를때는 백탁현상인가? 싶을만큼 하얗게 되는데요. 조금씩 톡톡 두드려주거나, 살짝 문지르며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되더라고요. 


요즘 마스크 착용때문에 파운데이션이나 파우더를 하지 않거든요.

그렇다고 쌩얼로 돌아다니긴 좀 부담되서 구입한건데, 이 제품이 딱 적합한것같아요.

적당히 톤업효과도 있고요. 쌩얼을 이쁘게 보이게해줘요. 

마스크에 묻어나는것도 없어서 잘쓰고 있어요. 


저는 여름에 쓰기 적당했고, 톤업효과때문에 화장을 안해도 괜찮아서 좋았고요.

한여름에 쓰기에도 SPF 50이라 선차단 기능도 좋은편인거같아요. 무엇보다 순해서 마음에 들고요. 


가격도 1+1행사할때 착한가격에 구입할수있으면 계속 구매할것같아요. 

반응형

댓글